꼬꼬무-필리핀 연쇄 납치단.

인터넷 필리핀 여행 커뮤니티에 글 올린 사람 중에 혼자 여행하는 2~30대 남자를 대상으로 필리핀교민이라고 하면서 쪽지를 보내 필리핀에 오면 맥주나 한잔하자며 접근하고, 오는 날 전화하여 시내에서 맥주한잔하고 내일 시내투어를 시켜주겠다고 하면서 숙소로 고이 보내고, 다음날 숙소앞에서 전화해서 승합차로 납치하였다.

(이 때 조직원이 호탤객실을 침입하여 캐리어 등 손님 물건을 몽땅 도둑질함)

승합차에는 4~5명의 건장한 남자들이 타고 있었는데 아는 사장이 차를 빌려줘서 같이 여행하는 사람들이라고 했지만 침묵속에 얼마 안가 눈을 가리고 집단폭행하고, 한참을 달려 납치단 아지트로 끌고가 수갑을 채우고 폭행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한 현금인출과 뺏은 신용카드 암호를 알아내 카드대출까지 하고, 국내 가족에게 전화하게 하여 사고처리를 위해 돈이 필요하다며 부치게 했다.

마지막 까지 저항하는 사람은 죽이고 나머지는 귀국시킬 때 말린 망고박스를 주면서 경찰에 알리면 가족을 죽이겠다고 협박했다.

홍석동씨 납치신고로 한.비 공조수사로 4명의 범인을 검거하여 밝혀진 것만 4년동안 5명 살인에 16명납치로 6억5천만원을 뜯어냈다.

살해된 사람중에 사업구상차 필리핀으로 간 은퇴한 공무원도 있었는데 죽고나서 2년동안 연금까지 챙긴 납치단.

검거후 필리핀 교도소에서 부두목이 자살하고 두목, 행동대장, 뚱이까지 자살한 부두목이 다했다고 둘러대어 아직 한명은 시체조차 못찾고 있단다.


해외에서 우연을 가장한 한국사람, 한국말 하는 그나라 사람의 친절을 의심하고 조심해야 한다.

승합차 중간에 끼어 태우는 것(나중에 다른 손님이라고 태울 때 중간에 앉지말 것) 특히 조심하고, 이승복 사건에 나오는 것처럼 위험에 대비한 가족간 암호가 필요하다.

큰 호기심이라는 밑천으로 역사와 식물, 영화, 시쓰기를 좋아하는 신기스칸.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