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에게는 점심시간은 즐거운 시간인 동시에 고민의 시간이다. 오늘은 무엇을 먹어야 하지? 무슨 음식이 맛있을까?

직장인에게는 점심시간은 즐거운 시간인 동시에 고민의 시간이다. 오늘은 무엇을 먹어야 하지? 무슨 음식이 맛있을까? 이런 고민 끝에 우연히 발견한 약선 한정식 전문점 한가람은 뜻밖의 즐거움이었다. 나물과 전, 멸치에 볶은 김치, 김무침, 산나물과 잡채 등 여섯가지의 반찬은 정갈하다. 양념을 많이 하지 않아서 담백하다. 화학조미료 대신 천연 조미료를 사용한다. 그릇도 쇠 그릇을 사용하여 느낌도 좋고 깨끗해 보인다. 점심 특선인 연잎밥 정식이다. 현미나 백미를 선택할 수 있다. 가격도 1만원대로 괜찮다. 연잎을 벗겨내자 약밥처럼 차진 현미밥이 오감을 자극한다. 차지고 고소하고 씹는 식감이 좋다. 은행과 대추가 듬성듬성 박혀있는 현미밥은 찹쌀처럼 차지다. 꼭 약밥을 먹는 기분이다. 그리고 곰치잎과 깻잎으로 싼 밥도 건강하게 보인다. 한가람 주소; 중구 을지로 16 전화: 3789-9991 서울 시청앞 프레지던트호텔 랖 크리스털 몰 삼청동, 압구정동 등 여러곳에 체인점이 있다.

우리나라를 사랑하고 대한민국 구석구석 여행하는 것을 좋아해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