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장제원

장제원, '윤석열 장모' 의혹제기 ... 尹 "너무한다" 발끈





2021년 장제원


“장모의 과거 사건까지 사위가 책임져야 하는가?”

“사건 무마를 위해 윤 전 총장이 개입했다는 아무런 증거도 대지 못하면서, 무턱대고, ‘검찰총장 사위란 존재 때문에 장모가 빠져나왔던 것으로 알려졌다’라는 ‘카더라’ 방식의 음해는 윤 전 총장을 무너뜨리기 위한 정치 공세일 뿐”

가짐보다 쓰임을 쓰일수록 내 삶이 더 꽃필 터이니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조국 장관님의 글이 더 마음 아프게 한다... 총리로서 "대통령에 조국 임명 안하면 좋겠다는 의견 드렸었다"라고 이낙연 의원님이 말씀하셨습니다. 국정부담 등을 고려하여 충분히 그러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plus68
2
0
0
plus68
12
1
1
(펌) 트위터
plus68
6
0
1
어처구니 없고 기가찬다...말이 말 같아야 대꾸를 해주지.. 감사원 중립 지키라고 임명해 줬더니 2년 동안 정치질로 대통령의 국정철학 조차 무시하고 종교적 신념으로나라를 난도질하더니 제왕적 대통령? 웃어야 되나 울어야 되나...
plus68
3
0
4
참으로 가증스럽고 졸렬하기까지 하네요... 대통령에게 임명장을 받는 순간까지는 아주 교묘하게 지들의 새까만 속을 숨기고 있었죠. 그런 시키들이 문프 등에 칼을 꽂고 나와 하는 짓거리들이... 지들 스스로 생각해도 참, 어이가 없을 것이지. 내가 이렇게까지 해야 되나... 에라이.. 광주 피해자들의 비석이 마치 지니의 요술램프라고 착각하냐? 비석 문지르며 대통령꿈꾸는 자들 머리속이 훤히 다보이는건 뮝미?
plus68
2
0
0
✅정청래의원 <페북> 최재형은 "문재인 대통령이 제왕이라면 당신은 신하였는가? 당신께서 신하라면 충신인가? 간신인가? 아니면 제왕을 배반한 역신인가?"
plus68
10
1
3
일본 지들은 해외원정 경기 선수들에게 힘의원천은 일식이라며, 꾸준히 공수해다 주고, 평창 동계올림피개도 '재팬하우스' 따로 개설해 자국 선수들 먹였으면서.. 한국선수단 도시락 공수에 신경질 내는 거 보면 적반하장 히스테리도 이만저만이 아니다.
plus68
9
1
3
와.. 어마어마한 모순과 위선의 극치다. 감히 다주택자가 공직에 오르려 한다며 비난하고.. 두채 중 청주집 한채 처분하겠다니까, 청주보다 강남집이 최고냐고 비난하더니.. 자긴 4채중 부산 2채 팔고 강남 2채를 남기겠다네.
plus68
6
0
6
(펌) 트위터
plus68
1
0
0
(펌) 트위터
plus68
5
0
0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