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출산지원 호소 의원에 “너나 결혼해라” 물의

"도쿄도의회에서 출산 지원책을 호소하는 미혼 여성의원을 향해 동료의원이 너나 결혼하라며 야유를 퍼부어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여성의원은 결국 울음을 터뜨렸습니다. " - KBS 공식 트위터 == 지난 18일 도쿄도의회에서 35살의 미혼 여성 의원인 시오무라 아야카 의원은 출산 지원책에 대해 질의 중 동료 의원들로부터 '본인이나 결혼해라' '애를 낳지 못하느냐' 와 같은 야유를 받았습니다. 이 사실이 알려지자 트위터 등에서 야유를 한 의원을 색출하라는 비판이 쏟아졌는데요. 현지 언론은 야유를 퍼부은 의원이 여당인 자민당 소속 의원으로 추정하고 있으나, 도쿄 도의회는 의원이 누구인지는 알 수 없다고 답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도의회는 의회차원에서의 재발 방지를 약속했습니다. == 야유를 받은 당시의 시오무라 의원은 자리로 돌아가 울음을 터뜨린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후 인터뷰를 통해 "인격을 부정하는 야유는 해선 안된다"고 답했습니다. 또한 시오무라 의원이 속한 '모두의 당'의 로즈미 유타카 간사장은 "올림픽 개최도시의 의회로서 부끄럽다"고 말했습니다. ※ 시오무라 의원은 초선으로 정계 입문 전에는 방송작가로 활동, 니혼TV의 인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시사 세계 연예 스포츠 누군가의 사연 등 모든 이슈에 대한 관심! SN이슈!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