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쿼트가 지겨울 땐? 불가리안 스쿼트도 해보기!

불가리안 스쿼트라는 이름이 생소하신 분들이 계실거예요. 불가리안 스쿼트는 이름과는 전혀 관계 없이 구소련의 육상선수인 보르조프라는 사람에 의해서 만들어졌어요. 처음에는 점프를 했는데, 점차 변형 되면서 지금의 형태도 만들어졌어요. 물론 점프도 합니다. ㅎㅎ 쉽게 설명하자면 쉽게하는 런지정도로 생각하면 되지만, 체중의 반정도가 한쪽 다리에 부하가 걸리는 만큼 다양한 자극과 엄청난 효과가 따라요. 두번째 의 사진은 적당한 보폭의 예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쪽허벅지에 많은 자극을 주고 싶으면 벤치,의자,스텝박스등에 가깝게 붙어서 하고, 엉덩이와 뒤허벅지에 더 많은 자극을 주고 싶으면 조금 더 멀리 떨어지면 되요. 중요한 것은 역시 무릎의 부하를 막기 위해 최대한 무릎이 발끝으로 나가는 것을 막아야 하고요. 운동방법 1. 벤치,스텝박스,의자등 자신의 무릎 높이정도의 발걸이대를 찾아 한쪽발을 올립니다. 2. 상체를 곧게 펴고 그대로 내려갑니다. 이때 손은 옆구리나 깍지를 껴서 자신의 가슴쪽에 둡니다. 3. 무릎이 90도로 내려가면 잠시 버텼다가 올라옵니다! 처음에는 맨몸으로 하다가, 점차 무게르 올리면 좋은 결과가 있으실 거예요! You'r Life Young Life!

서초동에 위치해 있는 유라이프 휘트니스 입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몸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