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맥주]: 162. SpontanBasil - Brouwerij Lindemans &Mikkeller(바질 향이 매력적인 자연 발효 맥주)

오늘 마신 맥주는 세계적인 람빅 브루어리 Brouwerij Lindemans 와 덴마크 크래프트 양조장 미켈러의 콜로보 맥주인 SpontanBasil 입니다.

이 맥주는 1년 숙성 람빅과 2년 숙성 람빅을 블랜딩을 거쳐, 오크 통에서 바질과 함께 숙성을 거친 맥주입니다.


항상 독특한 컨셉으로 소비자 눈을 사로잡는 미켈러와 높은 퀄리티의 람빅을 만들어내는 린테만스의 콜로보 람빅인 만큼 큰 기대를 해봅니다.


맥주 정보;

이름: SpontanBasil

ABV: 6%

IBU: 10


구매처: 비어업

구매액: 32,000 원

먼저 잔에 따라내면, 황금색을 띠는 외관과 유지력 낮은 거품이 형성됩니다.


향을 맡아보면, 아주 향긋한 바질 향과 함께, 향신료 스파이스와 약간의 핵과류 같은 향 그리고 뒤에서 볏집과 헛간 캐릭터가 느껴집니다.


마셔보면, 크리스피한 질감과 적절한 탄산감이 어우러져 높은 음용성을 보여주면서 향긋한 바질 향이 긴 여운을 남깁니다.


이탈리아 음식과 참 잘 어울리는 맥주

그 어떤 술보다 이탈리아 음식과 같이 먹고 싶다라는 생각이 드는 술이었습니다.

향긋한 바질향과 크리스피한 질감이 느껴지면서 이탈리아 나폴리 피자 혹은 파스타 같은 음식과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는 궁합을 보여줍니다.


개인적으로는 식전주와 함께 이탈리아 음식과 마셔보면 정말 매력적인 맥주라고 생각됩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