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술집] 덜붐비는 룸형술집, 캐치미(catch味)

강남역에서 모임이 있던 날. 일행이 열명정도 되는터라 룸형 주점을 찾고있었는데- 원래 가려던 '꾼'은 역시나 인기가 많아서인지 웨이팅이 한시간이 넘는다고 하더라구요ㅠㅠ 결국 포기하고 나와서 걸어보다가 찾은 곳이 바로 여기였어요. 캐치미라는 귀여운 이름의 술집! 웨이팅이 한시간이 넘는다던 꾼과는 달리 가자마자 바로 방을 안내받을 수 있었어요. 손님이 꽤 많은 것 같긴 했지만 그래도 꾼보다는 덜한듯.... 안주도 꽤 종류가 많았는데, 늦게 온 사람들이 나중에 이것저것 더 시켜보긴 했지만- 사진은 요거 두개밖에 없네요^^;;; 오뎅탕이랑 갈릭탕수육! 갈릭탕수육은 진짜 제대로다 싶을정도로 갈릭향이 강하게 났구요. 튀김옷 바삭하고 너무 두껍지 않고. 괜찮았어요! 오뎅탕같은경우에는 청량고추가 둥둥 뜬게 엄청 보이더라구요. 진짜 얼큰~~한 맛! 나중에 시켰던 것들로는... 오지치즈후라이?였나? 아무튼 치즈 올라간 후렌치후라이 시켰었는데... 위쪽에 크리스피하게 뭔가 달콤한게 올라간 부분들이 있었거든요. 전 고구마 덕후라 그런지 그부분이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웨지감자 스타일, 일반 후렌치후라이 스타일, 토네이도 감자 스타일 등 다양한 모양의 감자들이 모여있어서 다들 맛있게 먹었던듯. 그리고 까르보나라 떡볶이도 시켜봤었는데, 이거 괜찮았어요! 양념 맛있게 잘 되어있더라구요 :) 너무 배가불러서 떡 한개만 먹어보고 말았지만, 여기 전반적으로 안주를 꽤 잘한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catch 味라는 이름을 괜히 붙인게 아니였나봐요ㅎㅎㅎ 아무튼, 저희처럼 혹시 다른 룸형 주점에서 자리 없어서 쭐레쭐레 되돌아나오신 분들이라면~ 요쪽 캐치미 가보시는것도 나름 좋은 대안이 되지 싶어요^^ 조금 아쉬웠던건 술 종류가 그닥 다양하지 않았다는 점 정도? 수입주류는 맥주 몇종 빼고는 거의 없더라구요. 아무튼, 위치는 지오다노 뒷골목, HO BAR 있는 건물 2층이랍니다!

Live the life you love, love the life you live.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