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 장관도 치고

추미애 장관도 치고

어이없고 가증스런 구린낙엽

가짐보다 쓰임을 쓰일수록 내 삶이 더 꽃필 터이니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조 국> 윤석열로서는 위 건을 무혐의 처분할 때 이미 수사정보정책관실 컴퓨터 등 문제가 될 만한 것은 전부 인멸했거나 추가로 다른 불리한 증거가 나오지 않을 거라는 판단을 내린 것 아닐까. 그런데 완전범죄로 끝난 줄 알았던 일들이 이번에 증거도 나오고 증언도 나와 내심 크게 당황했을 듯합니다
plus68
4
0
0
<장용진기자>
plus68
3
0
0
✅고일석 기자 <이낙연 후보님. 민주당 경선은 아이들도 지켜봅니다> 연세도 드실 만큼 드셨고, 경력도 사실상 대통령 빼놓고는 다 해보신 분이 어쩌면 그렇게 있지도 않은 말을 천연덕스럽게 지어내서 경쟁자들을 모함합니까? 민주당 경선은 아이들도 지켜봅니다. 제발 부끄러운 줄 좀 아십시오.
plus68
1
0
0
<김용민의원> 협치를 주장해온 자.. 그들은 무엇을 받았길래 협치를 주장하는건지.. 민주당에서 사라져야 할 정치인들.
plus68
4
0
1
윤석열의 망언은 더 이상 실언이 아닙니다. 윤석열의 민낯입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부정식품도 사 먹을 수 있게 해야 한다. 후쿠시마에서 방사능 유출되지 않았다. 메이저 언론을 통해서만 문제 제기해라. 정규직이나 비정규직이나 큰 차이 없다. 손발 노동은 아프리카나 하는 것이다."
plus68
1
0
0
더이상 음모론이 아닐 수도 있겠다. 세상에 믿을 놈이 없네...
plus68
2
0
1
장준하 선생님의 아드님이 미국에서 조민 양에게 응원 메세지... "악을 외면하면, 무관심은 결국 동조가 되고 맙니다.."
plus68
10
0
3
plus68
4
0
0
<송요훈 기자> BBC 코리아의 기사, 악의적이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누가 썼는지 기자의 이름이 없다. BBC 본사 홈페이지에서 'Korea'로 검색을 했더니 그런 기사가 없다. 이건 뭔가? 누가 국내 선동용으로 장난을 하는가?
plus68
2
0
1
하아.. 참 부끄러운 줄을 모릅니다. 양심이라곤 염치라곤 1도 없는 뻔뻔한 것들 분노조차 아깝지만 다시 분노합니다.
plus68
8
0
1
plus68
5
0
0
페북(펌) 김요한목사
plus68
9
1
2
국짐은 정말 사악한 집단이다. BBK 만들었다는 동영상이 나와도 가짜편지 흔들며 김경준 기획입국설로 판을 뒤집고, 안에서 잠그고 나오지 않아도 밖에서 문 두드린 사람을 감금죄로 판 뒤집어 재판에 넘기더니.. '고발사주 의혹'을 '제보사주 의혹' 이라며 판을 뒤집으려 한다. 개XX들.. (펌) 트위터
plus68
2
0
2
plus68
4
0
1
plus68
9
1
2
(펌) 트위터
plus68
4
0
1
문대통령 지나친 우산 의전 #도를넘은따듯함 #어떻게사람이그래요 #존경하고사랑합니다 #나의대통령님 ❤ https://m.clien.net/service/board/park/16452041
plus68
7
1
0
(펌) 조국 전 장관님<페북>
plus68
11
4
2
6년 동안 아무도 몰랐다는 말이 충격적이다. 방사성 물질이 6년 동안 누출... 일본의 오염수 방류보다 더 심각하다. 최재형, 넌 뭐하는 놈이었냐? 카이스트 교수라는 놈의 바나나 1개, 멸치 1마리 지랄했던 놈도 생각나고... 국짐의 탈원전 반대 정치공세가 얼마나 속빈 강정이었는 지 실감나는 순간이다.
plus68
6
0
4
이제 일본과 비교하지 마라! 뭐하나 제대로 하는 것도 없는 후진국이랑 비교하니 대한민국의 격이 떨어지잖아!! '日과 비교되네'..文 "韓 도운 아프간인 이송 당연" vs 아프간 추가파견 日전용기, 기지로 돌아와.."운항 준비 안돼"
plus68
3
1
0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