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IN신문] 해운대여성새로일하기센터, 퓨전떡, 쌀베이킹 등 코리안 디저트 배우는 K-FOOD 카페창업 과정 교육생 모집

요즘 카페 창업 트렌드를 보면 카페만의 시그니처 메뉴가 있어야 수많은 카페 사이에서 경쟁력을 갖춰 살아남을 수 있다. 시그니처 메뉴로 코리안 디저트는 어떤가.


해운대여성새로일하기센터(관장 윤나영)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성공적인 카페·공방 창업을 지원하는 ‘K-FOOD 카페창업’ 과정을 열고 오는 9월 1일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K-FOOD’란 코리안 디저트라 불리는 퓨전떡, 쌀베이킹, 전통음료 등을 말한다. 최근 모양도 색감도 예쁜 코리안 디저트가 SNS 등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K-FOOD 카페창업 과정은 코리안 디저트부터 커피 메뉴까지 배워서 카페나 공방을 창업은 물론 온라인 판매까지 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과정이다. SNS를 활용한 마케팅 기법, 사진 촬영 기법, 사업계획서 작성법, 전자상거래, 서비스마인드 등도 교육과정에 포함되어 있다.


교육일정은 9월 8일부터 11월 9일까지 오후 1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이다. 신청은 9월 1일 오후 6시까지 신분증 지참하여 센터를 내방하거나 이메일로 신청서를 발송하면 된다. K-FOOD를 활용해 카페나 공방 창업을 하는 것에 관심 있는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해운대여성새로일하기센터 051-702-9196으로 문의하면 된다.


그동안 카페 창업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망설이고 있던 분들에게 창업 절차와 노하우를 모두 배워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는 카페를 여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카페창업 #코리안디저트 #퓨전떡 #쌀베이킹 #전통음료 #공방창업 #시그니처메뉴 #성공창업 #해운대여성새로일하기센터 #해운대여성인력개발센터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