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숙 의원과 이준석 대표의 고백을 기다립니다.>


-KDI의 부동산 투기 전수조사를 촉구합니다.-


오늘 보도된 국민의힘 윤희숙 의원의 사퇴 선언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후보 사퇴 정도가 아니라 의원직 사퇴까지 선언하다니! 그런데 이후 보도된 내용을 보고는 분노를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윤 의원 부친께서 샀다는 땅의 위치, 그리고 그 땅의 개발과 관련된 연구나 실사를 윤희숙 의원이 2016년까지 근무했던 KDI가 주도했다는 사실이 하나둘 밝혀지고 있습니다.


서울에 주소를 두고 있는 윤 의원의 부친은 2016년 75세쯤에 농사를 짓겠다며 세종시 인근에 3,300평의 땅을 샀습니다. 당시는 세종시 전체가 거의 투기장이나 마찬가지였고 해당 땅도 윤의원 부친께서 땅을 사고 난 후 투기 바람이 제대로 불었다고 합니다.


그런 개발 예정지구 인근에 떡하니 땅을 샀다니 윤 의원 부친이 점쟁이 아니고는 불가능한 일입니다. 더군다나 70대 중반에 3천 평을 농사를 짓겠다고 서울 사람이 세종에 땅을 삽니까? 영농계획서와 함께 취득자격증명을 획득하고 농어촌공사에 위탁영농으로 경작증명을 피하는 아주 전형적인 투기꾼 수법일 뿐입니다. 저는 윤 의원이 KDI에 근무하면서 얻은 정보를 가지고 가족과 공모해서 땅 투기를 한 것은 아닌지 합리적인 의심을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경찰의 철저한 수사를 통해 밝혀야 합니다.


이번 윤 의원 사건은 빙산의 일각일지 모릅니다. 이번 기회에 국가사업의 예비타당성조사를 독점하면서 전국의 개발정보를 대부분 알고 있는 KDI 근무자와 KDI 출신 공직자, 그리고 그 가족에 대한 조사와 수사를 진행해야 합니다. 윤 의원의 부동산투기 사건은, LH는 피라미고 KDI가 몸통이 아닌가 하는 의혹을 키우고 있습니다.


저는 KDI가 독점하고 있는 예비타당성조사를 폐지하겠다고 법안을 발의했습니다. 예타제도는 있는 동네에 더 몰아주면서 균형발전을 막는 것도 문제지만, KDI 같은 기관이 정보를 독점하면 이런 비리와 부패의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대규모 국책사업의 개발정보를 가지고 부동산투기까지 손을 대는 KDI의 예타를 어떻게 믿을 수 있겠습니까?


국민의힘에도 경고합니다. 어슬픈 사퇴쇼와 악어의 눈물로 의혹을 덮고 넘어갈 생각은 아예 버리시기 바랍니다. 민주당 지도부는 바보라서 수사기관에 최종 판단을 넘긴 것이 아닙니다. 확실한 근거를 가지고 죄를 지은 사람은 벌을 받고 억울한 사람은 가려내고자 하는 읍참마속의 결정이었습니다.


그런데 국민의힘은 권익위의 통보를 바탕으로 최고위에서 셀프판정을 내려버렸습니다. 국힘 최고위가 대법원이라도 되는 것입니까? 더 문제는 이처럼 중대한 국민 관심사를 당내 권력투쟁에 이용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윤석열 캠프 관련자만 탈당 대상자로 골랐습니다. 국민들의 부동산투기에 대한 분노를 이렇게까지 이용하다니 어이가 없습니다.


‘혁신의 아이콘’이라는 이준석 대표는 스스로 ‘정치공작의 아이콘’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리고는 윤희숙 의원의 손을 잡고 악어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국민의힘의 교활함과 오만함이 어디까지인지 알 길이 없습니다. 국민이 지켜보고 있습니다. 윤희숙 의원님, 이준석 대표님, 지금이라도 양심고백을 하십시오. 그래야 국민들게 조금이라도 용서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펌) 김두관 의원<페북>

가짐보다 쓰임을 쓰일수록 내 삶이 더 꽃필 터이니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plus68
0
0
0
plus68
4
0
1
(펌) 트위터
plus68
4
0
2
<양이원영 의원> 부친 손편지를 보니 저희 어머니 얼굴이 눈에 밟힙니다. 정치인 딸을 둔 죄입니다. 죄송합니다. 어머니. 라고 했던 장면이 떠오릅니다. 남의 일같지 않습니다. 당해보니 역지사지의 마음이 드시지요? 억울하다는 건 다 알겠습니다.
plus68
1
0
1
<송기훈> 조민이 입학한 2014년은 조국 전 장관이 권력자가 아니라 박근혜 정부서 찍힌 문제 교수였다. 진짜 쌍욕을 하고싶지만 못 해서 참는다. 정의당이 망하는 이유가 있다.
plus68
3
0
1
(펌) 페북
plus68
2
0
1
(펌) 베란다항해
plus68
5
0
5
(펌)트위터
plus68
2
1
1
홍준표, 황교안이 법무차관 '우산의전' 비판했다가 역풍을 맞았다. 황교안 '차량황제의전'과 노인복지회관 '엘리베이터 황제의전' 홍준표의 '장화의전' 등 과거사례들이 줄줄이 소환되고 있다. 누가 누구에게 돌을 던지랴, 내로남불의 전형적 사례다. 법무차관 '우산의전'은 그나마 기레기들 작품이다.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1083108465483962
plus68
4
0
2
역시 씨방새....
plus68
4
0
1
plus68
4
0
0
9월 13일 신문을 통해 알게 된 이야기들 및 만평모음
anijunkyu
6
0
2
2021년 9월 8일(수) 추천 시사만평!
csswook
7
1
0
2021년 8월 26일(목) 추천 시사만평!
csswook
7
1
1
이제 일본과 비교하지 마라! 뭐하나 제대로 하는 것도 없는 후진국이랑 비교하니 대한민국의 격이 떨어지잖아!! '日과 비교되네'..文 "韓 도운 아프간인 이송 당연" vs 아프간 추가파견 日전용기, 기지로 돌아와.."운항 준비 안돼"
plus68
3
1
0
2021년 9월 10일(금) 추천 시사만평!
csswook
7
1
0
하아.. 참 부끄러운 줄을 모릅니다. 양심이라곤 염치라곤 1도 없는 뻔뻔한 것들 분노조차 아깝지만 다시 분노합니다.
plus68
8
0
1
이번에 아프간 구조작전이 세계적으로 성공사례로 남은건 조중동 모르게 일을 진행해서래~!
plus68
4
1
0
장제원 아들, 무면허 운전·경찰관 폭행 혐의로 체포 더이상 아빠찬스도 소용없는 구속에 실형감이네... 제원아 해피추석이다 http://yna.kr/AKR20210919020400004?input=kks
plus68
7
1
4
(펌) Instagram
plus68
7
1
3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