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맥주]: 183. Barrel Aged ¡Viva La Beaver! - Belching Beaver Brewery(라이 위스키 베럴 숙성 맥주)

오늘 소개할 맥주는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가지고 있는 벨칭 비버 양조장의 하이앤드 급 맥주 Barrel Aged ¡Viva La Beaver! 입니다.


이 맥주는 해당 양조장의 대표 밀크 스타우트 비바 라 비버의 베럴 에이지드 버전이며, 라이 위스키에서 14개월 동안 숙성을 거친 임페리얼 스타우트 입니다.


맥주 정보:

이름: Barrel Aged ¡Viva La Beaver!

ABV: 12.5%

IBU: N/A


구매처: 비어업

구매액: 35,000 원

먼저 잔에 따라내면 짙은 검은 색을 띠고 있으며, 맥주 헤드는 갈색 헤드가 형성됩니다.


향을 맡아보면 달콤하고 고소한 피넛 버터 향이 나오면서, 초콜릿, 약간의 커피 그리고 나무향이 느껴집니다.


풀 바디감, 부드러운 질감과 낮은 탄산감을 가지고 있으며, 달콤한 땅콩 버터 향과 밀크 초콜릿 향이 잘 느껴지고, 뒤에서 은은한 나무향이 잘 받쳐줍니다.


벨칭 비버의 최상급 맥주

벨칭 비버의 맥주들은 한국에서 큰 인기를 가지고 있지만, 항상 재밌는 맥주로 평가받고 있었지만, 이번 맥주를 통해서 벨칭 비버의 위상이 한 층 더 올라갔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라이 위스키 특유의 나무 향 그리고 호밀 캐릭터를 잘 사용했다는 점도 인상적이었습니다.


특히, 간지 가벼운 음용성을 강조한 원주와는 다른, 맛과 향이 꽉 차있고 동시에 부드러운 질감을 선사해주는 이 맥주는 어느 디저트 술보다도 높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며 구매 접근성도 좋아 개인적으로는 몇 병 더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던 맥주였습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