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 프로 언박싱

저희집은 저만 오래된 아이폰을 사용하고 와입과 중3 그리고 초2는 갤럭시를 사용합니다. 초2가 쓰는 갤럭시는 집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고 학교갈땐 아주 오래된 LG 폴더폰을 들고 다닙니다. 가끔 에어팟을 쓰는데 이젠 거의 초2 장난감이 됐답니다. 중3도 에어팟을 한동안 썼는데 이젠 거의 초2에게 뺏겨버렸어요. 그러다 최근 중3이 버즈 프로를 사고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냥은 안되고 알바를 해서 그돈으로 사라고 했어요. 제가 가끔 일하는 곳에 데려가 한번씩 짐 나르고 하는걸 도와주면 용돈을 주곤 했는데 최근엔 일이 없더라구요 ㅎ. 이러다 버즈 프로 졸업선물이 되겠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시간을 보내느니 미리 사주고 일이 생길때마다 알바비에서 공제를 하기로 하고 주문했습니다.

오늘 와입한테 죽는줄 알았습니다 ㅋ. 마침 오늘 백신 맞는날이라 오전에 화이자 맞고 집에서 쉬고 있었답니다.

중3이 직접 언박싱 하도록 놔두고 있었습니다.

얼굴에 화색이 도는 중3이 직접 언박싱 ㅎ

이거군요…

구성은 이렇네요.

https://vin.gl/p/3984950?isrc=copylink

음, 이 버즈 프로 카드도 사진이 많거나 동영상이 첨부됐거나 글이 길거나 하지 않았는데 올라가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혹시나하고 사진 두장짜리 카드 먼저 올려보려다가 낭패를 당했답니다.

@VingleKorean 진짜 너무 화가 나는 저녁시간이었습니다. 하, 이젠 시간이 꽤 지났는데 카드가 올라갈지 또 걱정이네요. 이렇게까지 빙글해야되나 ㅡ.,ㅡ

중3이 아침에 절 보더니 뉴스가 있다고… 시큰둥하게 뭐냐고 물어보니 무선충전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좋겠다 중3아…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