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 만들 땐 믹서기 추천

믹서기는 주방가전 중 없어서는 안될 도구에요. 바로 블렌더!

전 오늘 아침에도 사용했고 이따 저녁에도 사용할 예정이고 내일 아침에도 또 사용할 예정입니다. ^^ 바로 주스를 만들기 때문인데요!


별거 없습니다.

토마토 깨끗이 씻어서 넣고 ( 안잘라도 요즘 제품은 성능이 좋아 바로 갈림 ) 꿀 한 숟가락 넣으면 끝. 작동 버튼만 누르면 되요. 그리고 컵에 따른 뒤에 물로 헹군뒤 다시 물을 넣고 작동 한번 더 ! 하면 세척도 끝납니다.


뿌리 채소죠 . '마' 도 갈아 먹고요. 사과도 갈아 먹고 그냥 다 갈아 먹어요. 이전에도 말했다시피 저는 요알못이기 때문에 요리와 거리가 멉니다. 아주 상당히 멀어요. 그래서 아주 간편하고 간단하고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는거. 딱 거기까지만 한답니다. 자랑은 아니지만 다른걸 잘하니까요 ^^


어쨌든 몸에 좋은 주스를 만들어서 먹어요.

사실 무른 과일이나 채소는 어떤 제품을 사도 상관이 없어요. 다 잘갈리거든요. 다만 미니 사이즈인지 대용량인지 핸드 믹서기인지만 결정하면 되요.


하지만!

요리 잘하는 주부님! 얼음까지 갈아서 빙수를 만들어 드시겠다거나! 마늘 고추등을 갈아서 김치를 만드신다거나! 하는 고수님들은 얘기가 달라집니다. 아주 잘 골라야 하거든요. 목수가 장비탓 하지 않는다고 누가 그랬나요. 요즘은 모두 장비가 좋아야 합니다. 장비빨!! 무시 못하죠.


저처럼 주스 같이 간단하게 갈아 드실거라면 어떤걸 사도 무난하다는 말을 하고 싶네요.

믹서기 추천

참고로 영양소 파괴되니까 갈고 바로 마시기!

뭐니뭐니해도 건강이 최고입니다.



출처 : https://reviewguide.co.kr 리뷰가이드

40대 건강한 사람입니다. 행복과 도전을 좋아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