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몰랐던 브랜드들의 부캐, 세컨 브랜드

요즘 다들 부캐 하나씩은 갖고 있지???ㅋㅋㅋㅋㅋ

멀티 페르소나 시대에 살면서 자신 이외에 다양한 정체성을 표출하는게 트렌드지!



부캐하면? 생각나는 사람! 바로 유사슬, 다비이모 등이 있잖아~

개성있는 캐릭터와 부캐라는 이미지로 본인의 캐릭터와 다르게 보여지기 때문에 대중들에게 더 끌렸던게 아닐까?


이외에도 우리가 알고 있는 블랜드들이 다른 브랜드의 부캐로 활동하고 있는거 아나? 혹쉬??



지금 어떤 브랜드들이 있는지 바로 알려주지!!! (주목)


마르지엘라 & MM⑥

메종 마르지엘라는 끊임없는 실험과 재창조를 통해서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유명하지! 메종 마르지엘라가 기존의 오브제들을 해체하고, 재결합하여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해체주의 방식에 입각해 특별한 디자인을 선보인다면, 세컨드 브랜드인 MM6의 경우 소재와 컬러 사용에 제한을 없애 화려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

간단하게 말해, 메종 마르지엘라가 미니멀한 느낌이라면 MM6는 마르지엘라가 갖고 있는 감성에 스트릿한 매력을 더한 것이란 말이돠! ㅋㅋ





프라다 & MIU MIU

요즘 가장 핫한 브랜드, 바로 프라닭 아니 프라다!!!

프라다는 최근 디자인이 확 바뀌면서 소위 말하는 로고플레이를 활용하면서 젊은 연령층을 확 사로잡았지. 래퍼들도 그렇고 요즘 옷좀 입는다?하는 사람들 보면 프라다 제품 하나씩은 갖고 있더라고??? 프라다의 부캐인 미우미우는 프라다보다 더 파격적이고 도전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이면서 역동적인 느낌을 더하고 있어!

기존의 프라다가 젊은 여성층을 대상으로 만든 브랜드인 만큼 미우미우는 더욱 젊고, 자유로운 감성을 담고 있다고 생각하면 될거 같아!





조르지오 알마니 & 엠포리오 알마니

조르지오 알마니는 오늘날 세계 유명 인사들이 지지하는 하이 엔드 패션웨어의 대명사인 만큼 오늘날 최고의 패션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으며 의류뿐만 아니라 시계, 쥬얼리, 화장품, 지갑 등 다양한 라인을 보유하고 있어!

바로 조르지오 알마니의 세컨드 브랜드로 프라다와 유사하게 젊은 연령층을 대상으로 가격과 퀄리티를 낮춰 런칭된 브랜드라고 생각하면 될거 같아! ㅎ




H&M & COS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신 패션에서부터 베이직에 이르는 패션을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H&M은 오랫동안 프리미엄 상품을 실험하고 디자이너와 협력한 컬렉션을 운영하면서 가격면, 퀄리티적인 면에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음을 증명하기 위해 세컨브랜드 COS를 런칭했어!

가격대나 디자인,품질과주 고객층 등을 고려하면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SPA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좀 더 고급 라인의 브랜드라고 말할 수 있쥐!




자라 & 마시모두띠

SPA 브랜드 중 세계 최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브랜드 ZARA, 그 이유로는 다품종 소량생산, 생산까지의 짧은 시간, 상대적으로 낮은 품질, 빠른 회전율 등 이런 특징이 가장 잘 드러나는 브랜드이기 때문이야.

조금 더 클래식하고 무거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20대 보다는 3040대에 어울리는 패션 브랜드라고 볼 수 있어!





▼스타일크루 F/W 제품 보러가기▼

https://www.stylecrew.co.kr/main?affiliate=naver_DA3

MZ세대를 위한 트렌드세터 패션 콘텐츠 플랫폼 “스타일크루”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