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여행지 추천 당일치기 여행코스

울산 백리대숲(태화강을 따라 길이 100리나 이어진다고 해서 백리대숲)에는 

4코스가 있는데 그중 우린 1코스를 선택해서 다녀왔어요. 


이번에 뚜벅이로 다녀왔는데 울산역에서 태화강국가정원까지 가는 시내버스는 제법 자주 있더라고요.  태화강국가정원은 생각보다 꽤 넓어서 두 다리로 걸어 다니면 반나절 넘게 걸리는데요. 

그래서 자전거 대여해서 돌아다니는 것도 추천! 참고로 자전거는 1시간에 1,000원, 30분 추가 때마다 500원 추가예요.



1️⃣ 십리대숲

- 대나무숲이 10리(4km)나 이어진다고 해서 이름도 십리대숲

- 우리나라 최도 규모의 대나무숲

- 일몰부터 밤 10시까지는 LED 조명을 대나무숲에 쏘아 올려 은하수길이 완성됩니다.




2️⃣ 계절정원 - 국화 / 억새

- 계절에 따라 다양한 꽃이 피는 계절정원은 봄이는 양귀비 꽃을 가을엔 국화와 억새를 볼 수 있습니다. 

3️⃣ 태화루 

- 태화강국가정원에서 걸어서는 2, 30분 거리에 있어서 자전거 타고 다녀왔습니다.

- 영남 3루에 속하는 곳으로 태화강과 국가정원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곳입니다.

4️⃣ 명촌교 (울산억새군락지)


- 저는 태화강국가정원에서 명촌교 억새군락지까지 다녀왔어요. 자전거 타고 소요 시간은 23분 소요. 

- 2006년에 조성된 명촌교 억새군락지는 산을 오르지 않고도 만날 수 있는 억새 군락지로 

약 21만 7,000제곱 미터에 달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QynywoRpnYs

인스타그램 @iamhappyy 유튜브 @여행작가봄비 네이버인플루언서 @봄비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