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풀이

와입이 전날부터 스시가 먹고싶다고… 경주에서 부산 넘어오면서 바로 테잌아웃하러 가려고 했는데 중3이 약속 잡았다고 총알같이 집에 가잡니다. 여행 따라와줬는데 그정돈 또 배려해줘야죠. 바로 집으로 쐈습니다. 중3은 바로 나가네요.

빨래도 돌리고 청소도 하고 커피 한잔 하면서 좀 쉬고있는데 와입이 스시 테잌아웃하러 가잡니다. 마침 저희가 가려고 하는데가 신세계 센텀에 있더라구요. 그래서 갔더니 우와 근래에 주차장에 차가 이렇게 많은건 첨봤네요.

좌동에 있는 스시 맛집 문스시 9층에 있네요. 헐, 근데 카운터에 가서 테잌아웃 주문하려고 한다니 주말과 공휴일에는 테잌아웃 주문을 받지 않는다고 ㅡ..ㅡ 좌동은 테잌아웃 된다고는 하는데 센텀 오면서 라디오에서 기장, 해운대쪽에 차가 많이 밀린다는 이야기를 들었었거든요. 이런 낭패가…

하는수없이 지하 푸드코트에 있는 김씨 마구로로 갔네요. 좌동까지 갈순없고 그렇다고 스시를 포기할수도 없고 ㅋ

와인이랑 먹어줬습니다. 맛은 그럭저럭 괜찮더라구요…

맥주 한잔더… 집에 있던 먹태를 에프에 돌렸는데 과자처럼 됐네요 ㅋ. 어제 호텔에서 먹은 먹태 생각이…

중3은 친구들과 해운대 해수욕장에 놀러갔더라구요.

나가하마 만게츠에 라멘 먹으러 갔다가 웨이팅이 넘 길어서 버거킹으로 갔다네요…

죽어서가는 천국따위 필요없어…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