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은 뚱뚱한 여성을 차별한다?

19세 대학생 Samm Newman 은 반바지와 브라를 입은 자신의 모습을 사진에 담아 인스타그램에 올립니다. 이후 그녀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갑자기 삭제됩니다. 인스타그램은 누드 사진을 공유한 것은 규정에 어긋난다며 Samm Newman 의 계정을 삭제했다고 말했지만 이후 자기들의 실수였다고 사과합니다. Samm Newman 이 인스타그램이 뚱뚱한 사람을 차별한다고 주장했고, 유사한 사진이나 더 외설적인 사진을 올린 계정들은 삭제 조치를 당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역설적으로 그동안 Samm Newman 이 인스타그램을 사용한 이유는 뚱뚱한 자신의 몸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마음껏 들어낼 수 있는 공간이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녀는 뚱뚱하다는 이유로 중, 고등학교 때 왕따를 당했고 자살까지 할 생각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을 드러내며 자신감을 갖게 되었는데, 이번 사건으로 큰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계정에 삭제에 대해 사과를 한 인스타그램은 그녀의 계정을 복원해줬지만, 올렸던 사진들은 복원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에 Samm Newman 은 불만을 토로하며 이 사실을 매체 등을 통해 적극 알리고 있습니다. 자신이 상대적으로 뚱뚱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그녀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Samm Newman 은 "뚱뚱하다가 나쁜 것이 아니다" 라며 사람들이 뚱뚱한 사람들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고 확신하면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 첨부한 이미지 중 2, 3, 4번째는 그녀가 예시를 든 부적절한 예입니다. 5번째 이후 이미지는 유명 인사들로 자주 속옷 사진을 올리는데, 이들은 제재를 받지 않고 있습니다. ※ 인스타그램이 뚱뚱한 여성을 차별한다는 이야기는 예전부터 있어왔는데요. LA에 사는 Meghan Tonje 은 비키니 팬티와 T셔츠를 입은 사진을 올리자, 인스타그램으로부터 규칙을 위반했다는 메시지를 받은 바 있습니다. 그녀의 몸무게는 321파운드였습니다.

시사 세계 연예 스포츠 누군가의 사연 등 모든 이슈에 대한 관심! SN이슈!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