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티빙 실시간 무료 : 온에어 사이트 TV 보기

방법을 알고 약간의 꼼수(?)만 추가하면 완전히 무료로 온에어를 볼 수 있습니다.


https://psychics.tistory.com/entry/티빙-실시간-무료


엮어둔 글을 통해 방법을 알아보시고 적용해보시기 바랍니다.


1. 티빙 홈페이지 찾아가기

숨겨진 사이트가 아니기 때문에 아무 종류의 포털에서 검색하면 티빙 홈페이지를 찾아갈 수 있습니다. 아니면 주소(tiving.com)를 입력해서 찾아가는 것 역시 가능합니다. 하지만 제일 간단한 방법은 앞서 엮어둔 정보에서 주소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도록 주소를 엮어두었으니, 클릭만 하시면 편하게 티빙 홈페이지를 방문하실 수 있을 거예요. 스마트 기기나 태블릿 등으로 온에어를 보신다면, 홈페이지를 찾아가거나 전용 앱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설치해야 한다는 추가 과정만 있을 뿐, 사용하는 방법은 사이트와 동일합니다. 여담이지만 혹시 앞으로 티빙 실시간을 자주 이용할 계획이시라면, 브라우저 북마크에 티빙 온에어 사이트를 저장해두시면 편리해요.

2.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기

무료 시청이 가능한 채널이라 해도 로그인을 하지 않는다면, 3분 미리 보기만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티빙 실시간 무료 보기를 하려면 어쩔 수 없이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해주셔야 해요. 우측 상단을 보면 작은 버튼들이 몇 가지 정리되어 있는데, 여기에서 로그인을 클릭하면 됩니다. 정확한 메뉴 위치는 그림에 표시를 해둘게요.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카카오톡, 애플 등의 계정을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J ONE 또는 TVING 전용 아이디를 생성하고 싶을 땐 로그인 버튼 클릭 후 회원가입 메뉴를 눌러주세요. 사용자 정보 입력을 하는 것이 전부이기 때문에 보통의 사이트처럼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3. 홈페이지 실시간 메뉴 클릭하기

귀찮은 단계들을 넘기면서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하셨다면, 이제 처음 띄운 홈페이지로 돌아와서 위쪽을 봐주세요. 그럼 몇 가지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여기에서 첫 번째에 있는 실시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세부 페이지에서 한 번 더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홈 메뉴를 선택하면 주요 채널과 인기 프로그램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V 채널을 클릭하면 온에어로 시청할 수 있는 채널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주행 채널을 클릭하면, 방영된 인기 프로그램의 회차와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보고 싶은 채널 선택하기

채널 목록이 있는 곳에서는 그냥 보고 싶은 채널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섬네일 이미지에서 무료 단어가 보인다면, 해당 채널 또는 방송 프로그램은 티빙 실시간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반대로 섬네일에 따로 무료라 적힌 단어가 보이지 않는다면, 이용권을 장만해야 티빙 실시간 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지금보다 티빙 실시간 무료 채널의 종류가 더 많았던 것 같은데, 이제는 주요 채널 대부분이 무료가 아닙니다. 그래서 부담스러운 것도 사실이에요. 그러니 부담을 낮추는 방법을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티빙의 경우 여러 곳에서 1개월 무료 이용권을 확보할 수 있는데, 이런 이용권을 여러 장 확보하면 그만큼 티빙 실시간 무료 시청 기간이 길어집니다. 1개월 이용권을 여러 장 확보하는 방법은 따로 정리해둔 글이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5. 플레이어 재생 및 온에어 시청하기

아무튼, 지금까지의 방법으로 티빙 실시간 무료 시청 사이트를 방문하고,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하고, 채널을 선택하셨다면, 최종적으로 선택한 페이지에서 플레이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조건(로그인, 이용권 등)이 충족되면 자동으로 재생되기 때문에 별도로 추가 작업을 할 필요가 없으며, 그냥 화면에 나오는 TV 채널의 방송을 보기만 하면 됩니다. 다양한 방식으로 1개월 이용권을 확보할 수 있고, 새로운 프로모션도 수시로 나오기 때문에 티빙 실시간 무료 시청을 하는 것이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예전과는 방식이 달라진 것도 사실이에요. 대표적인 예를 들자면, 2022년으로 넘어오면서 네이버를 통한 티빙 시청을 할 경우 화질에 제한이 생겼습니다. 원래는 화질 제한이 없었던 반면, 지금은 720p 설정만 할 수 있죠. 보는 것 자체는 가능하지만 만족스러운 티빙 실시간 무료 보기를 할 수는 없는 상황입니다. 이럴 때 공식 루트를 활용하면서 그나마 부담을 낮추기 좋은 방법은 이용권을 장만하되, 여러 사람이 나눠서 내는 것입니다. 프리미엄의 경우 동시에 4명이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즉, 네 사람이 하나의 계정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며, 네 명이 프리미엄을 분담한다면 의외로 부담이 그리 크지 않습니다. 더 많은 방식으로 완전히 무료로 보는 법을 찾으신다면 엮어둔 글을 확인해주세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스토리뉴스 #더] ‘신봉선 짤’이 300만원…대체불가인가? 이해불가인가?
newsway
2
5
0
'유희열의 스케치북' 단독 게스트로 출연한 가수들
mumumimi
7
4
1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99즈 ver]
vladimir76
5
3
0
알바생의 웃픈 현실 모음! #알바청춘공감 창작시
univ20
5
3
0
지상파 방송 꼭 봐야해?
KINEWS
4
2
0
[유퀴즈] 기회는 한번이었고 변호사 시험을 합격하지 않으면 MBC 회사 생활이 부끄러워지는 거죠...jpg
GomaGom
27
7
0
드라마 마더 15회 리뷰 : 서로를 한없이 보듬는 것 (2)
antennagom
12
0
0
ㅡ 이혼을 미루는 양촌을 향해 “난 널 안 사랑하고 안 행복해”, “내가 무섭고 두렵고 절박했던, 그런 순간에... 근데 넌, 단 한순간도 내 옆에 없었어” ㅡ tvN ‘라이브(Live)’ 속 "안장미" 대사 중..  그리고는  “넌 남편으로서는 별로래도 훌륭한 경찰인 건 맞아”, “호철 선배 일, 네가 자책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라며.. 자리를 떠나고, 양촌은 식탁에 앉은 채로 울기 시작한다.. 그 시절 자주 드라마에서 보던 장면이다 단지 바뀐 것이 있다면, 여자에서 남자로 바뀐 것이다.. 그래, 이제 수컷 차례다.. 그럴 때도 됐잖아,
kimddong78
11
1
3
LG유플러스, CJ헬로 先인수 後합병 추진
KINEWS
3
2
0
[우영우] 서브 남주였으면 큰일 날뻔했던 캐릭터
GomaGom
8
0
0
보다보면 힐링된다는 빵만드는 경쟁 프로그램 <베이크 스쿼드>
GomaGom
13
4
1
카이스트 출신이 말하는 공대생들의 체크 선호 이유.jpg
graymaan
31
4
3
세계 최초 스크린이 돌돌 말리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R’
eyesmag
5
0
0
GIF
아내의 짜증과 화를 다 받아내는 어느 남편 이야기
omazingnews
8
2
8
생활비 문제로 시작된 부부싸움. 끝고 없는 극단적 대화들 (22.7.22 방송 선공개)
graymaan
21
1
1
떠오르는 핫 트렌트 OTT 서비스!
z901211
0
2
0
임신 출산 육아에 대한 드라마 <산후조리원> -산후도우미업체가 추천합니다♡
mse2323
2
2
0
최애 드라마 작가+감독 조합은?.jpgif
GomaGom
13
1
0
[솔데의 오티비] '무한도전'의 진정한 첫 쉼표를 앞두고 : (1) 하지만 보낼 수 없는 이유
antennagom
4
0
0
박찬욱 감독: 45년 동안 북한 남편을 기다리는 루마니아 여성이 있대
GomaGom
14
5
1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