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원이 방문한 상원가든 생갈비 후기 - 상원가든

이 가게를 찾게된건 빅뱅의 에라모르겠다 뮤비를 보는데 각 맴버의 이름으로 된 가게에서 뮤비를 찍더라 그래서 나도 내 이름으로 검색하게되어 찾았다. 뮤비가 2016년이니 5년전부터 가겠다고 마음먹었지만 제주도 갈때마다 일정 조율이 힘들어 방문하지 못했다.

기본 찬들의 맛은 준수하며 메뉴는 단촐하다. # 생갈비-20,000 양념갈비-18,000 흑돼지오겹살-20,000 막국수-5,000 #

나는 혼자방문 하였기에 생갈비 하나와 막국수 한그릇을 시켰다. 고기는 뼈에붙은게 맛있다고 생각하는 나는 뼈가 두대나 있어 기분이 좋았다.

고기를 밥보다 면에 올려먹는걸 좋아하기에 고기가 어느정도 익었을때 바로 막국수부터 주문하여 함께 먹었다. 역시 제주 고기는 멜젓과 함께 먹어야 더욱 맛있다.

막국수는 메밀함량이 그렇게 많지않아 기성품 느낌이 났지만 고기와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처음 봤을때는 양이 많지 않아보였지만 역시 먹어보니 너무 배부르게 한끼 식사를 마쳤다. 점심장사도 하니 생갈비 좋아하는 사람은 방문해보는걸 추천한다.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송악관광로 132 상호명 - 상원가든 먹은것 - 생갈비 20,000 + 막국수 5,000 한줄평 - 신선한 생갈비 가격이 아깝지않은 맛과 추억

전시/음주/여행/일상 기록용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