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10400mAh 대용량 보조배터리 개봉기 / Xiaomi Mi Power Bank 10400mAh

보조배터리를 샤오미 / Xiaomi의 Mi Power Bank 10400mAh를 구매했습니다. 고른 이유는 간단합니다. 가격이 저렴해요. 25,000원~30,000원 사이의 가격. 동급의 다른 보조배터리에 비해 월등히 저렴한 가격입니다. Xiaomi Mi Power Bank 10400mAh, 전 저렴한 가격에 사서 만족스럽게 쓰고 있습니다. 물론 모든 게 다 완전히 마음에 드는 건 아니죠. 단점이 있습니다. ▶일단 출력 포트가 하나입니다. 동일한 용량 대의 제품 중엔 2개의 출력 포트에서 동시 충전을 지원하는 제품도 많습니다. 아, 물론 같은 가격대의 제품은 아니죠. ㅎㅎ ▶그리고 알루미늄 재질의 외관은 멋있어 보일 수는 있으나 그 외관 덕분에 다른 기기들에게 상처 주기도, 그리고 자기가 상처받기도 합니다. 가방 안에 자유롭게 풀어 놓으면 난리를 일으킵니다. 소중한 기기가 있다면 꼭 이 녀석과 격리해서 보관해야 합니다. ▶다른 사용자분들은 엉성한 마감을 불만족스러워하시던데, 전 뭐 예전에 쓰던 IMP1000의 내구성을 생각하면 이 정도는 감지덕지입니다. :)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몇 가지 사용하면서 발견한 사항을 기재하며 마무리하겠습니다. - 갤럭시노트1 배터리를 충전용 케이스에 넣어 충전할 때, 케이스 부분에서 발열이 발생합니다. 뜨거워요. 플라스틱이라서 그런지 뜨거운 온도가 케이스 전체로 퍼지진 않습니다. 배터리도 의외로 뜨겁지 않습니다. microUSB를 꽂는 부근이 집중적으로 뜨거워집니다. -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충전할 때는 샤오미 보조배터리 본체에서 발열이 발생합니다.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는 별 이상 없는 듯 하고요. 이건, 좀 앗 뜨거워요. 웃긴 게 샤오미 배터리 본체가 알루미늄으로 덮여있다 보니까 열이 잘 퍼지는지 난로처럼 따끈따끈합니다. ▷ 용량: 10,400mAh (3.6V / 10400mAh / 37.44Wh) 쓰여 있는 총 용량은 10,400mAh이지만, 실사용량은 더 적습니다. 변압을 해야 하기 때문이에요. ▷ 입력: 5V / 2A 5V / 2A라는 게 다행이긴 해요. 그래도 용량이 워낙 크니 충전 속도가 많이 느립니다. 아, 그리고 충전기에 따라 충전속도가 더 느릴 수도 있습니다. 입력이 2A라고 해도 쏴주는 쪽에서 1A면 소용없으니까요. 2A로 충전했을 때 완충에 5.5시간, 1A로 충전했을 때 완충에 12시간이 소요된다고 합니다. ▷ 출력: 5.1V / 2.1A 바로 이것 때문에 샤오미 대용량 보조배터리를 구매한 거였죠. 2.1A 출력 덕분에 아이패드도 충전할 수 있습니다. ▷ 크기: 90.5mm × 77mm × 21.6mm 작은 크기긴 합니다…. 큰 크기기도 하고…. 한 손에 꼭 들어오는 정도의 크기에요. ▷ 무게: 250g 묵직합니다. 무우욱지이익~. 요즘 나오는 대화면 스마트폰들의 무게가 150~180g대이에요.

안녕하세요, 싱어송라이터 유선준 / 버드나무소년입니다. :)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