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맛집] 다이어터, 채식주의자를 위한 곳, 마치래빗(march rabbit)

어제 중복을 맞아 닭! 을 먹으러 갔어요.ㅎㅎ 삼계탕집들은 너무 줄이 길고 다른 건 없나 찾아보다가 발견한 곳~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나 채식주의자들을 위한 마치래빗(march rabbit)이라는 곳에요!ㅎㅎ 마침 7,8월 한정메뉴로 '으리으리닭' 이라는 보양식 메뉴(/10,000)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갔답니당:) 건물 외부와 내부 인테리어가 귀엽고 연두, 노랑색 컬러들도 좋았는데 테이블이 좀 작아서 불편했었던 것 같아요ㅠ.ㅠ 저희가 시킨 메뉴는 으리으리닭 / 비바멕시코래빗 / 웨지감자 였어요! 막상 메뉴가 나오면 생각보다 닭이 작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가격대비해서 적당한 크기의 닭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같이 나오는 밥, 샐러드도 괜찮았고 특히 전 수박, 참외같은 여름 제철과일로 만든 피클이 맛있었어요. 비바멕시코래빗샐러드도 그렇고 웨지감자도 그렇고 싱겁게 드시는 분들이 좋아할 것 같은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에요! 덕분에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색 다르고 칼로리 낮은 여름철 보양식을 찾는다면 마치래빗 으리으리닭 추천해요:9

-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