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낮술…

음, 간만이 아니고 백만년만인듯요…

서울 사는 친구가 포항에 볼일이 있어 온다고해서 벙개 아닌 벙개를 하게 됐습니다. 저녁에 당직서러 가는 친구, 개강하는 딸래미 원룸에 이삿짐 옮겨주러 가는 친구가 있어 벌건 대낮에 만나기로 했습니다.

몇년전인가 여기 오픈했을때 모임하러 온적이 있는데 호객행위도 없고 조용해서 좋네요.

대낮이라 창밖으로 보이는 윤슬에 눈이 시리네요 ㅎ. 어릴적 추억이 많은 송도 바닷가…

다먹고 나가기전에 옆방 문이 열려있어서 들어가봤더니 울릉도 가는 배들이 보이네요…

대낮부터 소주에 회 실컷 먹었습니다 ㅋ

예전에 올라왔을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바로 내려갔지만 오늘은 커피 한잔 하려구요 ㅎ

presentation
presentation

어릴때 남산타워 꼭대기에서 밥을 먹은적이 있었는데 화장실 갔다왔더니 식구들이 없어진겁니다. 알고보니 남산타워 꼭대기도 회전하고 있더라구요. 걸어서 찾아보니 다른 경치 앞에서 계속 식사중 ㅋ.

포스코 앞에 작은 물체 보이시죠?

바로 다이빙대랍니다. 수영해서, 배를 타고, 튜브를 타고 다이빙대까지 참 많이도 가더라구요. 저는 배타고 딱 한번인가 가봤었는데 올라가보진 않았습니다 ㅋ

어, 포항 울릉 카페리도 보이네요…

숙소에 일찍 도착해서 체크인을 못하고 나갔는데 체크인 하러 왔습니다. 그 핑계로 잠깐 쉬다가 다시 나가서 계속 달렸답니다. 누각집으로, 두꺼비객잔으로 有朋 自遠方來 했다고 대낮부터 밤늦게까지 계속 달렸네요 ㅋ. 역시 有朋 自遠方來 하니 不亦樂乎 아니겠습니까… 아, 근데 라한에 일욜은 첨 묵어보는데 젤 꼭대기 룸을 주시더라구요^^

셋이서 다시 숙소로 돌아와서 편맥 한잔더 했습니다. 나이가 드니 더 좋아지는 친구들입니다 ㅎ. 저기 저 환호공원 위에 있는 스페이스워크는 이제 완전 핫스팟이 됐더라구요. 야간에도 특별 개장을 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암튼 有朋이 自遠方來해서 아주 不亦樂乎 했습니다^^

한때 읽고 사랑했으나 차마 버릴 수 없었던 모든 책이 바로 첫사랑 같은 책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