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 더 예감스테이

백만년만에 장모님 모시고 세가족이 산청으로 캠핑 왔습니다.

입구에서 내려다본 캠핑장…

저흰 개수대 위에 텐트를 쳤습니다. 개수대 위에 사이트가 있는 곳도 첨 봤는데 우연히 거기다 자리를 잡았네요.

2층으로 가는 길목에 화장실과 매점으로 가는길이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다니더라구요.

화장실 앞에 가면 보이는 아이. 목에 캠핑대장이라고 써져 있네요 ㅎ. 참, 여기 A 사이트에는 댕댕이 동반 가능합니다. 다른 사이트에는 안돼요.

화장실과 샤워실도 엄청 깨끗합니다. 수시로 청소를 하시더라구요.

동서들은 파쇄석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방문차량 주차장은 바깥에 따로 있답니다.

첫날 저녁은 오리파티 ㅋ

와입이랑 주변 산책을 했는데 글램핑장도 있더라구요. 캠핑장 옆에 계곡도 있네요.

아이들은 폰 삼매경…

피데기 구워서 맥주도 한잔 해줍니다.

어젯밤에 산책나갔던 곳으로 다시 아침 산책…

헉, 아침부터 오리백숙이라니 ㅋ

댕댕이들을 무서워하던 초3이 작은 동서네 호두를 데리고 아침 산책 다녀왔어요. 이번에 좀 많이 친해진듯요. 디저트로 아이스크림 배달 왔네요.

상세하게 설명돼 있네요.

낮잠자는 호두…

활기찬 두부…

presentation

일찍 불 피웠습니다. 근데 향나무를 넣었더니 향나무 냄새가 진짜 확 나는데요 ㅎ

저녁 술자리에 동석한 두부 ㅋ

둘째날 밤…

presentation

일욜 아침 캠핑장 풍경…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서라기 보다 관리를 잘 하시는것 같았어요. 아직 나무들이 많이 자라지 않아서 여름에는 살짝 더울수도 있을것 같았지만 바로 옆에 계곡이 있어서 괜찮을것도 같더라구요. 산청에 캠핑 여러번 왔었지만 깔끔하고 괜찮은 새로운 캠핑장에서 2박 3일 잘 놀다갑니다. 아, 그리고 캠핑장 안에 커피숍이 있는데 커피맛 괜찮았습니다. 집에 갈때도 테잌아웃 해갔답니다.

한때 읽고 사랑했으나 차마 버릴 수 없었던 모든 책이 바로 첫사랑 같은 책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