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와 오늘

얼마전 발생한 '윤일병 구타 사망 사고'로 인해 군에 대한 신뢰가 바닥을 치고 있는데요. 군대를 가야하고 보내야하는 사람들은 정말 불안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빠른 조치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1965년 여의도에서는 맹호부대 월남 파병 환송 행사가 열렸습니다. '어제와오늘'로 떠나보시죠. 좌측 : 1965년 10월12일 <파월장병 면회 가족 > 여의도에서 열린 맹호부대 월남 파병 환송식에서 노부부가 파월장병을 면회 음식을 권하며 장도를 축하하고 무사 귀환을 약속하고 있다. 1965.10.12 (한치규=연합뉴스) 우측 : 2011년 5월6일 <육군36사단, 면허 허용 신병 훈련 수료식> (원주=연합뉴스) 김영인 기자 = 육군 제 36보병사단은 6일 사단 사령부 대연병장에서 부모님의 면회가 허용된 첫번째 신병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무사히 마친 총 180여명의 신병들에게 가족들이 이등병 계급장을 달아주었다. 사진은 위승호 사단장 등 부대 관계자들이 면회장을 돌아보고 있다. 2011.5.6 kimyi@yna.co.kr

연합뉴스는 1년 365일, 하루 24시간 한 순간도 쉬지 않고 국내외 취재망을 가동해 제작한 신속.정확한 기사를 전국의 신문, 방송과 정부 부처, 주요 기관, 기업체, 인터넷 매체 등 고객사는 물론 해외 계약사에도 널리 공급하는 '뉴스의 총본산' 기능을 다하고 있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