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한마디] 이제는

모든 것을 다 이해했을 때는 모든 기대를 다 버렸다는 뜻이다. 그대의 짜증과 불안함 섞인 투정에도 내가 이리도 초연히 대할 수 있는 것은 내가 그대에게 걸었던 모든 기대들을 다 버렸다는 뜻이다. 그대가 그리도 화내며 신경질 내어도 내가 다 그럴수도 있다는 듯 담담히 받아들이는 이유는 그대에게 바랐던 모든 욕심들을 다 내려놓았다는 뜻이다. 초연한 표정으로 달관한 태도로 그대의 모든걸 다 이해한다는 듯이 고개를 끄덕이는 건 그대가 마주한 내가 이제는 지쳐버렸다는 뜻이기도 하다. 그대의 손끝에 있어야 할 일들이 내 손끝을 통해 이루어지며, 그대의 일들이 나의 일로 마무리될 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끝끝내 그대의 할 일들을 마무리 해 주는 까닭은 그대를 홀가분하게 떠나기 위함이기도 하다. 그대의 모든 것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나의 욕심도 기대도 그리고 마지막 나의 자존심까지도 다 버려야했다. 이제는 정말 떠나야 할 시간인가보다.

언제나 꿈꾸고, 사랑하며, 현실과 이상 사이를 넘나드는, 비논리적인 일들이 날마다 일어나는 세상 속에서 진리를 찾으려는, 미친듯이 영화를 좋아하고, 글을 사랑하며, 음악을 즐기는 그리고 아주 감성적인 동시에 아주 이성적인 대한민국 여자. ★모든 글에 대한 타 페이지 및 SNS 공유는 직접 메세지로 물어봐 주시길★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