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합의 전설]맛있는 홍합탕이 무한리필!!!

꽤 알려진 체인점이죠? 바로 홍합의 전설입니다!! 홍합 백개 홍합탕이 무한리필!!! 대단하지 않나요??? 대박 저는 개인적으로 홍합을 좋아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ㅠㅠ 다른 홍합요리도 너무너무 먹음직스러워서 먹어보고싶었는데 리필의 유혹에 못이겨 아직 많이 먹어보진 못했다는 ㅜㅜ 체인이라 검색창 찾으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다들 한번씩 가보시면 좋을듯:)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안산 중앙동 곱창 맛집 황소곱창
stojieun
2
0
2
바다 향 폭발하는 수제 어묵 만들기
kwonkwonkwon
140
38
35
[인포그래픽 뉴스] 샐러드를 직접 만들어 먹을 때 알아둬야 할 3가지
newsway
6
6
0
JMT 레시피 모음.jpg
deliciousfood
87
204
2
선유도 집밥 맛집 우렁된장 너도나도식당
stojieun
5
4
1
서울에서 핵쉽게 인생샷 건질 수 있는 '명소' - 강남편☑︎
popoduck
354
473
20
GIF
커플이 가기 좋은 국내 여행지 총 정리
kyj079
119
276
4
3월의 마지막 날...
vladimir76
5
1
2
사가정 이자카야 길조
stojieun
7
2
0
믿고 먹는 <최자 로드> 맛집 11
volotravel
98
246
0
[카드스토리] 해장에 나쁜 음식과 좋은 음식
HKWOWTV
121
212
10
<강남역> 먹부림 끝판왕 강남역 무한리필 맛집 리스트
seoulnolja
157
392
0
살 못 빼는 사람의 흔한 핑계 5가지
visualdive
16
9
0
만능양념장 레시피 5선
sij9781
64
262
0
핵불닭 솔플가능 소방관 계란찜 레시피
visualdive
14
25
0
안산 초지동 맛집 뚠뚠이김밥
stojieun
5
1
1
제주도 떡볶이 맛집 전설의마녀
seung8606
52
140
9
카페에서 먹은 돈까스 맛있어요^^
kanae316
6
2
0
간혹 조리를 하시다가..간을 맞추실 때 간장이 좋을지..소금이 좋을지 고민될 때도 생기는데요 간장도 바로 알고 똑똑하게 활용해 주시면 음식의 식감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어요~ 잘 참고하셔서 맛있는 식탁, 행복한 식탁 되세요~^^ 출처 - 에브리맘
ChanooSong
57
127
2
출처 - 바이탈뷰티
ChanooSong
78
141
4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