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와 함께 걷고 싶습니다.

○○그대와 걷고 싶습니다 ○그대와 걷고 싶습니다 가을빛 깊어가는 고즈넉한 숲길을 그대와 걷고 싶습니다 햇살 눈부시면 부신 대로 비 내리면 내리는 대로 바람 불면 부는 대로 가장 아름다운 길은 사랑하는 이와 손을 꼭 잡고 걷는 길입니다 그 아름다운 길 가을빛 깊어가는 고즈넉한 숲길을 미소 가득 머금고 오래도록 그대와 걷고 싶습니다 -㉧- 그대와 걷고 싶습니다 가을빛 깊어가는 고즈넉한 숲길을 그대와 걷고 싶습니다 햇살 눈부시면 부신 대로 비 내리면 내리는 대로 바람 불면 부는 대로 가장 아름다운 길은 사랑하는 이와 손을 꼭 잡고 걷는 길입니다 그 아름다운 길 가을빛 깊어가는 고즈넉한 숲길을 미소 가득 머금고 오래도록 그대와 걷고 싶습니다 이제 입추를 지나 밤이 기숙해 지면 벽면을 타고 풀벌레 들의 세레나데가 여과없이 심장 언저리를 타고 흐릅니다. 벌써 팔이긴 셔츠로 아침저녁을 맞이 하는 가슴이 시려 지는 계절이 되었습니다. 특히 전문티스토리 블로그님들의감성이 많이 매말라 보여 오늘은 이전에 제가 카페 활동 하면서 모아둔 감성자료 한 컷을 올려 봅니다. 불철주야 뒤돌아 볼 시간없이 일과 생활에 시들어가는 여러분의 감성 한자락이라도 건져 올렸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http:// eproo.tistory.com 운영자 입니다. 제 블로그 네임은 공부하는 남자 이구요 코딩문자 배우기에 치중 하고 있으며 꼭 한가지만 국한 하지만은 않는 잡다한 이야기들을 다루고 있답니다. 세상에 존재하는 직업의 종류에도 관심을 갖고 있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