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권태기온 사람들에게 최근에 재밌게본거 추천

욕망의 새


줄거리: 저명한 뉴스 앵커 랄레 크란을 오랫동안 동경해온 아슬르. 원하는 것을 얻고 말겠다는 일념으로, 대담한 속임수를 써서 랄레의 사무실 인턴으로 들어간다.

라스트 나잇 인 소호


줄거리: 패션 디자이너의 꿈을 안고 런던 소호로 온 엘리(토마신 맥켄지)는 매일 밤 꿈에서 1960년대 소호의 매혹적인 가수 샌디(안야 테일러조이)를 만나게 되고, 그녀에게 매료된다. 엘리는 샌디에게 화려한 삶이 펼쳐질 것이라 생각했지만 꿈은 점점 악몽이 되어가고 샌디는 누군가에게 살해당하고 만다. 유일한 목격자가 된 엘리, 샌디를 죽인 범인은 엘리의 시간 속에 살고 있다.

굿모닝 베로니카


줄거리: 베로니카는 두 아이의 엄마이자

현재 경찰서에서 서기로 근무하고 있다.

그러던 중 한 여자가 경찰서에서 자살을 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이를 파헤치면서 데이트 사이트를 통해 발생하는 여러 범죄들을 파고들게 된다.

레아의 7개 인생


줄거리: 인생에 회의감을 느끼는 17살 소녀 레아. 우연히 계곡에서 유골을 발견하게 된다. 유골에 대해 궁금해 하며 잠에 든 레아는 다음날 1991년 유골의 주인인 이스마엘의 몸에서 눈을 뜬다. 레아는 그의 죽음을 막겠다고 다짐을 하게 되고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하는데.. 일주일동안 레아는 다른 사람의 몸에서 7개의 인생을 살게된다.

예감


줄거리: 아내를 살해한 장기 매매단에 기필코 복수하겠다는 의지를 불태우는 한 남자. 그는 아내의 심장을 이식받은 여자와 인연을 맺게 된다.



출처

역시 넷플 ㅋㅋ 진짜 볼거 많음...

하나씩 주말마다 깨야짓!!!!!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