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줍_1284.jpg

긋머닝머닝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실?

전 요즘 왜케 매일 피곤할까여

이유를 알 수가 없넹

자도 자도 또 자고픈 맴,,,

이 맴 꾹 참고 짤 기기합니동

기기


1

우리 나나연들은..... 알고보니 다들 에인 없었단 말인가?!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아부지는 맻개 끓일까요 라고 들으신듯 ㅋㅋㅋㅋㅋㅋㅋ

갱상도에서는 ㅕ를 ㅐ로 발음하는 경우가 잦습니다여 ㅋㅋㅋㅋ



4

아 선생님 왜 아빠 백수로 만들어여 ㅋㅋㅋㅋㅋㅋ



5

ㅇㄱㄹㅇ

저 요즘 신선도 최상태 ㅋㅋㅋㅋㅋㅋ



6

검은쪽이 나야 ㅋㅋㅋㅋㅋㅋ




7

헐 넘모 사랑스러운 수납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오늘도 모두 좋은 하루 되시구

즐퇴하시구

맛저하시구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ㅇㅇ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