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

무언가 하나씩 잃을 때 마다 너무 겁이 나고 조심스러워져서 살아가는 것에 대한 자신감을 많이 잃어버리는 것 같다. 더이상 그 전의 나로 돌아갈 수 없을 것 같고 그 전 보다 더 나은 내가 될 수 없을 것 같아 괴롭고 슬프다. 앞으로 살아가는 동안 얼마나 더 잃고 얼마나 더 가슴 아파해야할까. 나이를 먹으면서 더 좋은 것을 손에 넣을 수 있다는 가능성이 줄어든다는 것을 알아서일까. 얻는 즐거움 보다 잃는 아픔이 몇 배는 크기 때문에 잃는 만큼 얻는다지만 얻지 않아도 좋으니 더이상 잃지 않았으면 좋겠다.

나는 원래 다정한 사람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싹눈
abraxas10
3
1
0
가끔은 돌아봤음 해요
baeksams
6
0
0
그만큼의 슬픔이란 무게를 안겨 주었나 보다.
hyunToT
5
3
0
주저하는 🤷‍♀️🤷‍♂️들을 위해
BasemenKS
13
6
2
juanlove
24
7
1
Video
언약
werio
8
6
0
그대의 좋은 마음을 그대로 간직했음 해요
baeksams
5
1
0
안녕하세요. 책과 더 가까워지는 곳, 플라이북입니다:) 여러분의 연애세포도 안녕하신가요? 오늘은 죽은 연애세포도 살려줄 책 5권을 추천해드릴게요! 풋풋했던 그때의 사랑이 그리운 이들에게 다시 연애하고 싶어지는 달달 청춘 로맨스 여전히 널 사랑해 제니한 지음 | 한스미디어 펴냄 > http://bit.ly/38TJCcR 마지막으로 설레었던 때가 언제인가요? 읽는 내내 두근두근 가슴 설레게 하는 책 함부로 설레는 마음 이정현 지음 | 시드앤피드 펴냄 > http://bit.ly/2HD0bxF 사랑의 반짝임과 행복을 잊어버린 이들에게 사랑의 온기를 불어넣어주는 따뜻한 사랑의 언어들 사랑하게 해줘서, 고마워 김재식 지음 | 쌤앤파커스 펴냄 > http://bit.ly/37EXV3d 연애 세포가 말라버린 사람들에게 다시 사랑을 시작하게 만드는 이야기 사서함 110호의 우편물 이도우 지음 | 시공사 펴냄 > http://bit.ly/38Jf5ye 처음 만났던 그 날의 설렘이 그리울 때 다시 사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 부부, 다시 사랑하다 린다 캐럴 지음 | 을유문화사 펴냄 > http://bit.ly/2vRdMhT 더 많은 책을 추천받고 싶다면? > http://bit.ly/32aAyxn
FLYBOOK
8
8
2
요렇게 잠들고 싶다~♡
hyunToT
4
5
0
당신에게 사랑은 무엇인가요?
oliza
7
4
0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