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그 자체인 일반인 아이유 메이크업 비포 & 애프터


오늘의 주인공

뭔가 많이 잘못되어 보이는 친구를 위해 신청함



당황스러운 평소 화장...연출 아님 쉐딩 머선일


이런 화장으로도 가끔씩 보이는 아이유 너낌 ㄷㄷ


자 이제 화장을 지워보자



??? 존나예쁨


가발만 씌웟는데도 존나예쁨222???



친구: 대체 평소에 왜 그렇게 떡칠을 하시는거죠??

진정한 똥손 ㅇㅈ



베이스 끗


~아이유 사진 참고해서 아이메이크업중~



결론: 언니 얼굴 그렇게 쓸꺼면 쌩얼로 다녀요...


+)

148. 무명의 더쿠 = 82덬 02:29

인스타까지 보고왔는데 일단 자기기준 낮은 코를 쉐딩으로 커버하겠단 의지가 너무 강한게 문제였던듯ㅋㅋㅋ 기본적으로 손고자셔서 눈썹 앞머리에 코까지 이어지는 라인을 빡세게 하니까 얼굴 균형이 무너져보이고 안어울리는 눈썹컬러와 풀립이 넘나ㅋㅋㅋㅋㅋ


161. 무명의 더쿠 02:31


저분 인스타 가보니까 사진올릴 땐 필터 먹여서 그런지 같은 메이크업인데 그래도 좀 괜찮아보여 ㅋㅋㅋㅋ 인스타사진용 최적화 시킨거같기도 ㅋㅋㅋㅋㅋㅋ


223. 무명의 더쿠 02:37


주작같다는 사람들 저분 인스타 들어가보셈 찐이더라 나도 주작의심했던 사람으로 민망해졌다... 쉐딩압수야 진짜


ㅊㅊ 더쿠


모야 얼굴낭비 쩔었다ㅎㄷㄷㄷ

우선 쌩얼부터 게임 끝났는데?

머리도 검은 머리가 찰떡인듯 ㅇㅇ

세상의 모든 흥미돋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