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만이네요 라한 셀렉트 경주

솔직히 첨엔 비학산 자연휴양림에서 1박만 하고 오려고 생각했었어요. 그런데 이제 초3 방학도 끝나가고 고1도 2박하고 와도 괜찮다고해서 하루더 쉬다가려구요. 주말 저녁에 고1은 치킨값을 달라고 전화가 옵니다 ㅋ

체크인 시간 맞추려고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앜, 근데 체크인 시간전에 벌써 저희 앞에 50팀이나…

라한 2년만이네요. 그땐 중2였던 고1도 참석했었는데 말이죠.

바싹바싹 마르는 느낌적인 느낌이^^

세면대 보울 깊이가 낮아서 물을 조금만 세게 틀면 밖으로 넘칩니다. 그리고 천정 샤워기는 물살이 넘넘 약해요 ㅡ.,ㅡ

presentation

어제 휴양림에서 수영장 못갔으니 언능 수영장으로 가자는 초3…

저희 카바나 잡았어요. 미리 2시간 잡았습니다. 초3이 최소 그 이상은 놀테니까요…

2년전에 왔을땐 우측에 있는 대형 카바나도 있었는데 이젠 없어지고 하얀 카바나만 있더라구요.

사람반 물반^^

맥주가 빠질수 없죠. 한캔에 7천냥…

맥주가 술술 넘어가네요 ㅋ

presentation

시간마다 10분씩 쉬는듯요…

저도 오늘 두시간이나 놀았네요. 와입과 초3은 실내로 옮겨 아마 끝나는 시간까지 놀다 올듯요 ㅋ

저녁거리 살겸 산책… 첨엔 보문단지 맛집 검색해서 가려고 했는데 와입과 초3이 늦게 오는 바람에 패스. 1층에 있는 마켓 338도 라스트 오더가 8시 반이라 그냥 숙소에서 간단하게 저녁 해결하기로…

션한 에콘 아래서 조촐한 저녁시간…

한때 읽고 사랑했으나 차마 버릴 수 없었던 모든 책이 바로 첫사랑 같은 책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