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자유여행 어디까지 가봤니

1. 켄싱턴호텔사이판

- 이번 여행에서 5일간 머문 숙소가 바로 이곳입니다.

- 객실도 깔끔하고 무엇보다도 식사가 너무너무 좋아서 사이판 가면 또 방문할 곳,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 이용객은 전망이 엄지 척인 인피니티 풀과 별빛투어도 이용 가능합니다.

- 해변에서는 무료로 카약, 패들보드, 스노클링 등의 액티비티 이용할 수 있고, 미리 예약하면 세일링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보면 더 아름다운 별빛!



2. 코럴오션리조트

- 골프장이 딸린 숙소입니다.

- 금요일과 토요일 밤에는 풀파티도 열린다는데 이용 안 해봐서 또르륵. 저에겐 그저 조용하고 쉬기 좋은 곳으로 기억에 남네요.

- 다른 숙소와 달리 전용 비치가 없고, 절벽으로 이뤄진 비치가 있습니다. 색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 단품으로 나온 식사도 맛있었습니다.



3. PIC사이판

- 사이판 액티비티의 끝판왕이죠. 워터파크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곳을 꼭 추천합니다.

- 큰 수영장, 다양한 슬라이드, 인공 서핑존과 비치 액티비티까지.

- 저녁에 이용한 씨사이드 그릴에서 노을 보며 먹은 스테이크도 잊을 수 없네요.




가라판T갤러리아아이러브사이판

- 시내에서 쇼핑한 후 시간이 너무 많이 남아서 사이판 스타벅스라 불리는 차카페에서 커피도 마셨습니다. (참고로 사이판에 스타벅스가 없습니다.)

- 그리고 이 근방 비치도 다녀왔는데요. 알고 보니 이곳 이름은 마이크로 비치



마나가하섬

- 가라판에서 15분 들어가면 있는 숲과 바다로 이뤄진 작은 섬, 2, 30분이면 충분히 둘러볼 수 있는 곳이며 스노클링 맛집입니다.

- 얕은 바다에서 물고기 엄청 많이 봤다죠!




사이판여행사이판플렉스

aifanflex란

켄싱턴호텔사이판코럴오션리조트PIC사이판



https://www.youtube.com/watch?v=Kqd6uo04sto&t=377s

인스타그램 @iamhappyy 유튜브 @여행작가봄비 네이버인플루언서 @봄비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