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천상가옥

숙소에서 한잔한것까지 포함하면 전날은 4차까지 달린거네요 ㅎ

연중무휴라고 하길래 설렁탕 먹으러 왔는데 흐미 연휴에 쉰다고 붙여놨네요 ㅡ..ㅡ 그래서 어제 갔던 크래프트 한스 근처에 순대국 먹으러 왔습니다. 낮술 하시는 분들이 꽤 많네요 ㅋ

핫플이라는 성수연방에 왔습니다. 오래전 건대입구에서 장사할때 가끔 다녔던 이동네는 공장과 창고 일색이었었는데 많이 바꼈더라구요. 하긴 벌써 20년전쯤 이야기네요 ㅎ.

고1은 아침 식사때부터 메뉴선정 하는데 날카롭더니 여기선 차에서 쉬겠다네요. 커피숍 가는걸 왜그리 싫어하는지… 그래 나중에도 그러나보자. 천상가옥 손님 엄청 많네요. 사진을 찍을수가 없네요 ㅋ. 고1도 차에 있고해서 금방 내려왔습니다.

간만에 인사동 왔습니다. 항상 느끼는거지만 이제 예전 인사동 모습은 찾을래야 찾을수가… 수운회관에 주차해놓고 인사동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고1 표정을 보니 숙소로 돌아가고싶은 표정입니다. 타이거슈가에서 음료 테익아웃해서 숙소로 돌아갑니다. 와입이 앞으로 부모님집에서 나오자마자 고1은 집으로 바로 보내잡니다. 저도 대찬성입니다. 아휴 상전도 그런 상전이 없습니다 ㅡ.,ㅡ

한때 읽고 사랑했으나 차마 버릴 수 없었던 모든 책이 바로 첫사랑 같은 책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