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를 가득 매운 '황금 가오리'의 환상적인 이동

지난 2008년에 촬영된 '황금 가오리'의 멋진 대이동(그리고 '공포 사진'으로도....)이 해외 커뮤니티 등에서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 사진을 넘겨서 보세요. 이 사진들은 멕시코 유카탄 반도 북쪽 바다에서 고래 상어를 찾고 있던 아마추어 사진 작가 산드라 크리텔리 Sandra Critelli가 우연히 촬영한 것인데요. 사진 속 황금빛 가오리 집단은 마치 가을 호수에 낙엽들이 우수수 떨어진 것처럼 보입니다. 산드라는 "너무 비현설직이고 설명하기 힘든 광경"이었다고 당시를 설명하고, 가오리에 대해서 "얼마나 많은 지 셀 수가 없을 정도"다고 말했습니다. 이 가오리는 양 날개 끝이 최고 2.1m나 되는 황금소코가오리로 알려져 있는데요. 독을 갖고는 있으나 차분하고 온순한 성격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 ※ 이 사진들은 바다를 여행하다 보면 공포를 느낄 수 있는 상황이 온다면서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환상적이지만, 막상 저 상황이 본인의 눈 앞에 펼쳐진다면(아무리 온순해도 독이 있는 가오리 떼가 자신의 발 밑에 끝없이 있다면) 무서울 것 같지도 않나요? ※ 5번째 이미지부터는 산드라가 촬영하지 않은 가오리 떼의 사진입니다. 가오리 떼의 환상적인 모습을 더 보여드리고 싶어 추가했습니다.

시사 세계 연예 스포츠 누군가의 사연 등 모든 이슈에 대한 관심! SN이슈!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