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 쌍방울 파다가 덮고

대장동으로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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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짐보다 쓰임을 쓰일수록 내 삶이 더 꽃필 터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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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쪽 주장을 모두 나열한 것에 불과한데 이게 무슨 팩트체크야 그리고 굥정권 들어서자마자 기관지 노릇이나 하고 있는 주제에 연합 너네들이 팩트체크할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냐? https://m.yna.co.kr/view/AKR20221114038200502?input=k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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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마이포토] 이태원 참사 법회, 윤 대통령 기다리는 김은혜 웃음기 띤 얼굴 이태원 대참사는 강 건너 불구경이라는 듯... 실실 쪼개는 저 역겨운 ㄴ을 어이할꼬... https://v.daum.net/v/202211041736005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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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들은 물가고 경제난에 죽을 지경인데.. 느그덜은 뱃가죽이 뜨뜻하니 농담하고 웃음이 나오냐? 페북(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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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난안전법 제 4조에서는 "국가, 지자체는 재난이나 사고로부터 국민의 생명과 신체를 보호해야 한다"라고 규정해 두고 있다. 굥써결, 이상민, 용산구청장 등 니들은 절대 법망을 빠져나가지 못한다. 트위터(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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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건웅화백> 154..... 세월호 때 어느 칼럼에 이런 글을 썼다. "진정한 애도는 상실된 대상을 떠나지 않는다. 애도의 철학자 데리다가 남긴 충고는 이렇다. 유령과 함께 살아라. 그것을 통해 ‘사는 법을 배워라’. 애도의 순간에 가장 중요한 것은 유령의 말을 똑바로 듣는 것이다. 똑바로 기억하는 것이다. 그렇게 속절없이 사라져간 사람들을 애도한다는 건 그들이 우리에게 상속한 ‘부채’를 떠안는 것을 의미한다." 햄릿의 유령이 자꾸 귀환하는 건 부채가 해결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원혼의 한이 해결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부채가 해결되지 않는 한 애도는 끝나지 않는다. 아직 세월호 애도가 끝나지 않는 이유도 그것이다. 무정치적인 애도만을 애도라 서둘러 선언하는 것, 가령 윤석열 정부가 서둘러 '국가애도기간'을 선포함으로써 정치적 애도를 애써 누르려고 하는 것, 하여 도대체 왜 이런 참담한 사회적 재난이 발생했는지에 대한 사건의 궁극적 원인를 드러나지 않게 하는 것, 행안부장관이 “경찰 배치로 해결됐을 문제 아냐'라며 사건의 맥락을 서둘러 탈정치화하는 것, 우리는 그걸 경계해야 한다. 애도란 이미 자기애적이다. 울음과 분노, 또는 침묵으로 각자의 상실을 표현하는 순간이기 때문이다. 최대한 예를 갖추며, 상실의 고통을 술회하면 된다. 애도를 불가능하게 만드는 탈정치화된 진공의 애도는 이 질문을 반복적으로 지연시킨다. 왜 저 젊은이들이 저렇게 참혹하게 죽어야만 했는가? 분노는 사회적 애도의 시작이다. 속에 울분이 차서 손에 일이 잡히지 않는다. 글 (펌) 희일이송 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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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 나라가 미쳐 돌아간다... 천벌 받을 놈들이다... 누가 희생되었는지 모르게 하라.. 이것이 팩트 (펌) 제이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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