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케인 강타 후의 모습을 영상으로 담았다... 무섭고, 참혹하다.

해외 어느 나라 어느 지역에 재난이 일어나면, 대부분은 사진 혹은 기사의 글로 이 소식을 접합니다. 아니면 방송에서 보여주는 짧은 영상으로 현지 상황을 짐작할 뿐입니다. 이렇게 우리는.. 재난이 일어난 후 거리가 어떻게 참혹하게 변했는지, 사람들은 무엇을 하는지, 관련해서 단편적인 정보만 압니다. 지난 14일 강력한 허리케인 오딜이 멕시코 휴양지 '카보 산 루카스'를 강타했고, 관광객과 주민을 포함한 3만여명이 대피소로 피신한 일이 있었습니다. 허리케인이 물러난 후 한 네티즌이 당시 상황을 영상으로 촬영했습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분들 중 허리케인 소식을 알았던 분들에게 묻고 싶습니다. 사진 혹은 글로 접하며 느꼈던 것과 영상을 보고 난 후 느낀 점이 얼마나 차이 나는지... 영상을 보시면 아실 겁니다. 왜 재난이 일어난 곳에 사람들은 구호를 요청하는지, 왜 재난이 일어난 곳에 구호 활동을 지원하고 사람들이 도와주러 가는지 .. 영상을 촬영하신 분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우리에게 7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정말 많은 것을 느끼게 해줬습니다.

시사 세계 연예 스포츠 누군가의 사연 등 모든 이슈에 대한 관심! SN이슈!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