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돌아온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마이크로소프트가 지난 9월 17일(현지시간)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 캐슬시즈(Age of Empires : Castle Siege)를 무료로 공개했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는 중세를 무대로 한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윈도8과 윈도폰8을 지원하는 유니버설 앱이다. 현재 윈도스토어와 윈도폰 앱스토어를 통해 내려 받을 수 있다. 언어는 영어와 독일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포르투갈어, 이탈리아어의 7개를 지원한다. 이 게임은 명작 게임인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를 터치기기용으로 리메이크한 것이다. 문명을 발전시켜가면서 다양한 시설과 유닛을 육성, 강화해 군대를 키우고 적을 정복해야 한다. 게임 속 문명은 영국과 사라센, 비잔틴 등 6개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살라딘과 사자왕 리처드, 잔다르크 등 영웅을 고용할 수도 있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를 즐기려면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야 한다. 게임은 이곳( http://apps.microsoft.com/windows/ko-kr/app/535ec024-ff5c-488e-83a6-67c787ea25e8 )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