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TV, 세월호 침몰 재구성 "눈물 나서 못 보겠다" (자막 제공)

후지TV 시사프로그램 <MR SUNDAY>가 지난 21일'세월호의 침몰의 진실'이란 제목으로 세월호 사고를 재조명했습니다. ※ 첨부한 영상에서 자막(CC)를 누르면 한글 자막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방송은 생존자 학생의 증언과 인터뷰를 바탕으로 세월호 침몰 당시에 있었던 상황을 재연했습니다. 그리고 11개의 선내 영상과 사고 상황이 담긴 275장의 사진, 72명의 관계자의 증언을 바탕으로 세월호 사고에 대한 분석이 담겨 있습니다. 지금까지 일부 언론에서 생존자들의 증언을 다룬 적이 있지만, 증언을 바탕으로 사고를 재구성한 적은 없었습니다. 이번 방송으로 인해 구조당국의 허술한 대응이 다시 도마에 오를 것으로 보이며, 생존자 학생들이 현 정부와 언론에 대한 반감의 표시는 지지부진한 세월호 진상규명 작업에 대한 비판 여론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세월호 참사 생존자인 박윤아(17·가명)양은 일본 후지TV 카메라 앞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왜 우리들이 그렇게 된 건지 알고 싶어요. 한국에서는 아무리 법정에 서도 아무것도 해주지 않아요. 저는 다른 나라의 힘을 빌려서라도 어떻게 하고 싶어요" == ※ 본문 내용은 미디어오늘의 <일본TV, 처절한 사투 세월호 침몰 재구성 "눈물 나서 못 보겠다">을 참고해 작성한 것입니다.

시사 세계 연예 스포츠 누군가의 사연 등 모든 이슈에 대한 관심! SN이슈!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