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 치킨미니스테이크 만들기♥

쌀쌀해지는 날씨 사랑하는 애견들도 필요한 열량이 달라진다는거 아세요? 내 아이의 활동량,나이,몸무게에 따라 맞춰줄수 있다는게 수제푸드의 장점이겠죠^^ 맛있는 고기와 달콤한 고구마,단호박으로 만든 스테이크가 사료대신 한끼 대용식으로 챙겨줄수 있습니다. 기호에 따라 고기 변경 및 곡물가루 추가 등 가능합니다. 맛있게 응용해주세요^^ ★요리재료 : 닭안심300g / 단호박 20g / 고구마20g / 당근10g / 양배추or브로컬리10g / 사과10g ★조리방법 1. 재료를 중량대로 준비해 줍니다. (중량이 아니어도 고기와 야채 적정한 중량비를 맞추면 됩니다. 비만견이나 노령견 아이들은 좀더 야채비율을 늘려도 좋습니다^^) 2. 잘게 다진 재료를 한끼 분량으로 또는 원하는 크기로 만들어 줍니다. (사진은 70g과 20g으로 만들어보았습니다. 작은 중량으로 여러 개 챙겨주셔도 좋으며, 익혀지는 과정에서 수분이 빠져 중량이 줄어드므로 평소 한끼 양보다 넉넉히 잡아주면 됩니다.) 3. 오븐이 있다면 좀더 손이 가지 않게 쉽게 구울수 있습니다. 180도 예열된 오븐에서 50분정도 노릇하게 익혀줍니다. 오븐이 없다면 후라이팬을 이용하여 구워줘도 됩니다. 코팅이 잘된 후라이팬이라면 고기 자체에서 수분과 기름이 나와 잘 구워집니다. (꼭 기름을 두르고 굽지 않아도 되지만 필요하다면, 올리브유만 살짝 바르고 구워주세요) 4. 냄새를 맡아보세요~ 노릇노릇 먹음직 스럽게 구워졌죠? 입맛없는 아이들을 위해 사료와 섞어주셔도 되고, 사료대용으로 챙겨주셔도 좋습니다. 기호에 따라 닭안심을 오리안심으로 바꾸어 만들어 주셔도 좋습니다. Tip: 수제푸드는 염분 및 첨가제가 없기에 가급적 빨리 먹이는게 좋습니다. 적은양을 자주해주시는게 가장 좋지만 여건이 안되신다면 만들어 두고 냉동보관 하면서 급여전에 충분히 해동하여 급여하는게 좋습니다.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바일 커뮤니티! 행복한 기부를 통해 유기동물에게 사랑을 전하세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