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7월4주차] 멜론 top100 최신곡 모음 듣기, 전곡 다운받기, 뮤비(MV) 모음, 멜론차트

한 여름밤의 꿀(San E, 레이나)이 연속 5주간 정상을 차지하고 있던 태양의 ‘눈,코,입’을 제치고 2014년 7월 4주차 멜론 차트 1위 자리를 탈환하였다. San E와 레이나(오렌지캬라멜 메인보컬)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이 곡은 들으면 들을수록 매력이 있다. 게다가 여름이란 계절성도 반영했으니 좋은 성적을 낸 듯 하다. 한편 태양의 ‘눈,코,입’은 한단계 떨어진 2위에 랭크 되었다. 이번주 최고의 신곡(히트곡)은 걸스데이의 ‘Darling’으로서 신곡발표와 동시에 최단기간에 3위에 랭크되어 버렸다. 사실 곡 자체는 그렇게 좋은 줄 모르겠는데… 걸스데이의 깜찍함에 많은 골수팬들이 힘을 실어준 것이 아닌가 생각된다.그리고, 박명수의 ‘명수네 떡볶이(Feat.김예림)’ 역시 음원공개와 함께 대박이 터져 5위에 랭크 되었다.개그맨 출신 답게 코믹 & 재치 있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대박의 요인이 된 것 같다.(다음주 순위는 정상에 근접해 있지 않을까 추측된다) 10단계 이상 순위가 급상승한 곡으로는 I’m in Love(에일리 & 2LSON, 6위, +14)가 있다. 전주 소개했던 바와 같이 한편의 오케스트라를 감상하는 느낌을 주는… 강력 추천하고 싶은 곡이다. 반대로, 15단계 이상 순위가 급하락한 불운의 곡들은 MILK(fx, 50위, -23), 노래불러줘요(god, 51위, -19), 움직이지마(다비치, 60위, -19), 보통날(god, 64위, -29), 밤이아까워서(유승우, 76위, -19), All Night(fx, 78위, -34), 팔베개(다비치, 82위, -21), 가끔내가(김나영, 96위, -19)이다. 저번주 신곡 발표로 멜론 차트를 달구었던 f(x)와 god는 동시에 추락하고 있으므로 이번 앨범은 같이 망한 듯 하다. 그런데, 이해가 안 가는 것은 다비치와 유승우의 부진이다. 이번 다비치의 곡들은 보통이지만 이 여성듀오의 음색과 화음이 워낙 좋은 관계로 그래도 어느정도 순위권은 유지할 것 같았고, 유승우의 ‘밤이아까워서’는 저번주 신곡중에 가장 좋게 들었던 곡인데… 랭커(ranker) 취향이 비정상적인건가? 당췌 모르겠다. 음원 시장의 악재가 어느 정도 풀려가고 있는것으로 보인다. 7월 4주차 신곡 발표는 총 19곡(16명)의 새로운 노래가 나왔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