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책 배틀로얄 추천 및 리뷰(후기) – 완결 만화책 추천 (장르 – 스릴러,재난,하드,고어,잔인,선정성)

만화책 배틀로얄(1~15권)은 ‘타카미 코슌’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서 2000년 ‘타구치 마사유키’가 만화책으로 연재를 시작해 2005년에 15권으로 완결 되었다. 국내에서는 역시 ‘대원 씨아이’에서 판권을 사들여 2002년에 정식발매판으로 판매하기 시작했다. 만화가 연재 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100만부 이상이 팔리며 그 해 베스트 셀러에 선정 되었다. 또한 그 인기에 힘 입어 영화 배틀로얄(2000년, 감독 후카사쿠 긴지)로도 제작/상영 되었고 해외에도 소개되어 엄청난 반향을 일으켰다. 이후 영향을 받은 영화로는 2012년에 헝거게임(감독 게리 로스) 등이 있다. 만화책 배틀로얄 썸네일만화책 매니아라면 설마 ‘배틀로얄’을 아직 안 본 사람이 있을거라고는 생각이 들지 않지만, 미래의 독자를 생각해서 이 리뷰를 작성한다. 먼저 이 만화의 공식적인 장르는 스릴러이나 그 안에는 하드한 고어적인(잔인함 등) 내용과 함께 19금을 방불케 하는 선정적인 묘사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내용(story) 자체도 파격적이다. 그리고, 랭커(ranker) 임의로 ‘재난 만화책’으로도 분류해 놓았는데, 엄밀히 말해 재난 만화는 아니지만 재난 만화에서나 볼 수 있는 인간의 본질과 선악, 고난과 역경을 헤쳐나감, 인간에 대한 신뢰 등이 포함되어 있기에 그렇게 제목을 선정했으니 이해 바란다. 그 동안 살아오면서 얼마나 많은 만화책과 소설들을 봐 왔을까… 그 중에서도 만화책 배틀로얄은 10 손가락 안에 꼽히는 Best of Best 작품이 아닐까 생각한다. 물론, 랭커 본인의 취향도 상당 부분 작용했다. 개인적으로 영화를 예를 들면 B급 무비(장르가 재난, 공포, 스릴러면 더 좋다)를 매우 좋아한다. 이유는 리얼함과 볼거리(?)가 있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기존의 작품들이 갖는 권선징악, 초인적인 주인공, 뻔한 스토리 등에 식상했기 때문일 것이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