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 정신 도서 리뷰] #1 마우스 드라이버 크로니클

기업가의 삶에 첫도전하는 워튼스쿨 두 청년의 파란만장한 어드벤쳐스토리! 안철수 교수가 KAIST 기술경영전문대학원에서 “기업가정신” 수업에 교재로 도전하고자 하는 젊은 후학들에게 가르침을 주었던 세 권의 책 중 하나인 이 책은 실수와 실패를 극복하고 열정으로 꿈을 좇는 이 시대 청년들을 위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기술 소비재 전문 제조 회사 플래티넘 콘셉트의 창업자 존 러스크, 카일 해리슨의 이 책은 금융회사와 대기업으로의 미래가 보장된 확실한 기회를 접은 채 골프채 드라이버를 닮은 마우스를 개발하겠다는 단순한 아이템을 들고 창업에 나선 워튼스쿨 출신의 두 청년이 기업가의 삶에 첫 도전하면서 겪는 사건사고를 담고 있습니다. 이 책은 그들이 겪은 실수와 실패, 그리고 그에 대처하는 과정을 미화하지 않고 담담하고 진솔하며 세심하게 기록해나갑니다. 창업에 무관심하거나 간접적인 경험도 하지 못한 분들에게는 이들의 이야기가 멀게 느껴지거나 심지어 지루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이라도 창업의 울타리에 발을 담가본 사람이라면 분명 이들의 좌충우돌 스토리에 손뼉을 치며 공감할 것입니다. “창업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책은 많다. 그러나 대부분 내용을 미화하고 과장하기 때문에 실제 창업에 도전하는 사람들에게는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를 흔히 볼 수 있다. 이 책은 실제 창업과정을 조금도 빼지 않고 지루하고 반복적이며, 어처구니 없는 실수를 행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창업자로서의 삶을 간접경험을 할 수 있게 한다.” -안철수 교수 http://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6974322

I'm a man who love nature and live for five F's: Family Friends Faith Fun and Follow my dream.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