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해체설이 있길래 정리해봤어요

혹시나 들으셨는지 모르겠는데 오늘 이런 내용이 있더라고요 단지 루머로 그쳤으면 하네요 ㅜ_ㅜ 1. 오늘 오전 씨엘이 내년 봄 미국 진출을 할 예정이라는 기사가 떴습니다. 처음에는 어떤 곳의 단독기사로 떴던거 같은데 지금은 다른 곳에서도 기사가 많이 났네요. 구체적인 내용은 - 씨엘은 내년 봄 미국에서 솔로 신곡을 발표하며 정식으로 진출 - 현재 미국 진출을 위한 여러 곡의 작업이 끝난 상태이며 싱글로 데뷔 계획 - 씨엘의 미국 진출을 담당할 매니저는 싸이의 조력자이자 저스틴 비버를 발굴하였으며 아리아나 그란데의 매니저를 담당하고 있는 스쿠터 브라운이 맡을 예정. 이라는 것입니다. 2. 씨엘이 미국 진출을 한다는 기사가 남과 동시에 2ne1의 멤버 민지가 본인의 sns 계정 아이디에서 2ne1을 모두 빼버렸습니다. 인스타그램의 아이디가 minzy21mz였던 것이 _minzy_mz 로 변경되었고 인스타그램의 프로필도 official 2NE1 minzy에서 official minzy로 변경되었습니다. 아직까지 2ne1의 거취에 대한 별다른 이야기가 있는 것은 아니라 이런 이야기를 하는게 분명 시기상조이기는 하죠.. 하지만 최근의 2ne1의 분위기를 봤을 때 해체의 가능성도 있을 것 같기는 하고요.. 갑자기 sns계정에서 2ne1이라는 글자를 다 지워버린 것도 정말 이상하네요. 투애니원은 멤버 한명이 빠지면 다른 멤버가 들어오기에는 멤버당의 맡은 역할이 너무 큰거 같아서 멤버 교체는 힘들꺼 같고..투애니원 좋아하는데 이대로 끝나는건지..; 게다가 오늘 YG에서 새 걸그룹을 준비중이라는 기사도 났어요. 투애니원 좋아하는데 좋게 결론이 났으면 ㅜ 아쉽네요 ㅜ_ㅜ

I like meeting people all over the world!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