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이태원] 바삭한 츄러스의 맛이 매력적인 커피츄<CoffeeChu>

커피츄는 이태원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커피나 음료종류를 판매하고 이 가게만의 메인! 츄러스도 함께 팔고 있습니다. 츄러스는 우유, 버터, 계란이 들어가지 않은 100%식물성으로 반죽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 곳은 츄러스를 주문받는데로 바로 튀겨내기때문에 굉장히 따뜻하면서 바삭바삭하고 쫄깃한 츄러스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츄러스 외에도, 레몬치즈나 머드샤워(초코소스를 찍어먹는 츄러스)라던지 필링소스로 연유가 들어간 밀키보이, 땅콩크림이 들어간 피넛키오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세트메뉴도 구성되어있으니 음료와 함께 먹는것도 좋은 방법 입니당. 저는 츄러스가 단 음식이기 때문에 주로 아메리카노라던지 상큼한 블루베리 스무디같은 음료를 택해서 먹었는데요. 이태원 점의 커피츄는 가게 자체가 작기도 하고, 때로는 수량이 소진되어 일찍 문닫는 경우가 있기도 해요ㅜ.ㅜ 빵, 케잌, 아이스크림, 커피와는 색다른 디저트를 원하시는 분들은 커피츄 방문해서 바삭한 츄러스 드셔보시는것도 좋을 것같네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