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등장한 초대형 ‘괴물 게'

지난 12일 영국의 한 선착장에서 크기 15m의 괴물 게가 포착돼 이슈가 됐었죠. 사진은 위트스터블 항구의 각종 신기한 사진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사이트 '웨이어드 위트스터블'에 최초 공개된 뒤 빠른 속도로 온라인에 퍼졌던 것인데요. 위트스터블의 운영자인 퀸톤 윈터가 "지난 여름 아들과 함께 이곳을 방문했을 때 거대한 게를 목격한 적이 있다"고 말해 더 큰 주목을 받았었습니다. 이 괴물 게와 관련된 사진이 추가로 공개돼 다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는 초대형 게를 낚시하고 있는 어린 소년들의 모습이 담겨져 있는데요. 영국의 일간 미러 등 외신은 초대형 '괴물 게'가 다시 등장했고, 이번에는 어린 소년들이 괴물 게를 낚시하는 사진까지 공개됐다고 보도했습니다. 사진에는 초대형 게가 상체와 집게 발 일부를 물에서 살짝 드러내고 있고, 어린 소년들은 낚시를 하려는 듯 지켜보고 있습니다.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진위 여부 논란이 발생했지만, 사실 여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 현존하는 세계 최대 크기 게는 일본 산 거미 게로 크기가 약 3.65m 정도입니다.

시사 세계 연예 스포츠 누군가의 사연 등 모든 이슈에 대한 관심! SN이슈!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