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발사모_GETHSEMANE (from Jesus Christ Superstar)

Steve Balsamo가 부른 <Jesus Christ Superstar>의 show stopper, 겟세마네입니다. <오페라의 유령>으로 유명한 천재 작곡가 앤드류 로이드 웨버가 20대에 만든 뮤지컬인 Jesus Christ superstar는 예수 그리스도가 죽기 전 7일동안의 이야기를 재해석한 락오페라인데요, 겟세마네동산에서 십자가에 못박히며 하나님께 왜 내가 죽어야 하는지 울부짖는 내용의 이곡은 정말 하이라이트 중 하이라이트입니다. 특히 3분정도에 나오는 초고음 샤우팅은 정말 무시무시할 정도로 대단하고 연기도 정말 잘해요.(잘생기기도 했구요^^) 스티브 발사모가 Jesus Christ Superstar의 주인공을 맡은 기간은 얼마 안되고, 본인도 이노래를 계속 하는걸 원하지 않느다는 소문이 있습니다만, 너무 잘 소화해내고 유명하다보니 여러 행사, 방송에 자주 불렸습니다. (싫다고 무대 떠났으면서 부르면 또 기가막히게 부른다는...) 이 영상도 뮤지컬 무대가 아닌, 행사(또는 방송)에서 부른것이라 합니다. 팀 라이스가 쓴 가사 역시 멋지니까 꼭 가사와 함께 감상하시기를 추천할께요!

사진 보는거, 좋아하세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