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가 제시한 문화공간, 커넥트 투(CONNECT TO)

한국 토요타가 지난 23일, 서울특별시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몰 1층에 복합문화공간 커넥트 투(CONNECT TO)를 개관했다. 커넥트 투의 전체면적은 876.5㎡로 상당한 크기를 자랑한다. 내부는 책과 영상을 볼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존, 렉서스 콘셉트카가 위치한 갤러리 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강사로 참여해 방문객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커뮤니티 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커넥트 투는 볼륨감있는 곡선을 사용해 내부를 디자인했다. 그렇게 디자인된 장소에 미래지향적인 콘셉트카와 각양각색의 의자 및 테이블을 배치시켰다. 마치 현대적인 미술관에 온 듯 놀라운 공간 디자인을 뽐낸다. 별 특징을 찾아볼 수 없는 토요타 디자인, 과도한 콘셉트로 거부감을 들게 했던 렉서스 디자인이 이런 매력적인 장소를 만들어 냈다니 의외다. 커넥트 투를 방문한 많은 사람들이 멋스러운 인테리어에 한 번 놀라고, 그 공간을 채우고 있는 매끈한 콘셉트카에 다시 한 번 놀란다. http://manotorblog.com/ http://www.manotor.com/

자동차 미디어 M.의 빙글 페이지입니다. http://www.manotor.com/ 놀러오세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