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심판이란?

우주는 아무런 선입견도 의견도 스토리도 없습니다. 우리 삶의 풍요로움도 우리가 믿는 방식으로만 주어집니다. 그래서 호킨스 박사는 풍요를 막는 장애가 두가지 있다고 합니다. 바로 죄의식과 왜소감입니다. 사도신경 속의 공심판도 우리가 믿는 대로 이뤄질 겁니다. 인간의 사고방식과 달리 심판 내지 신의 정의란 다음과 같은 호킨스 박사의 진술과 같다고 봅니다. 어쨌든 모든 경우에 사고방식 내지 의식수준을 높이는 노력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주 만물은 특정 주파수를 가진 에너지 패턴을 내보이기 때문에 영원히 유지되며 그것을 판독할 줄 아는 사람은 누구나 알아봅니다. 모든 언행과 의도가 영원히 기록됩니다. 모든 생각이 드러나고 영원히 기록됩니다. 비밀은 없으며 아무것도 숨길 수 없습니다. 그래서 누구나 공공 영역에서 사는 셈입니다. 우리 영은 누구나 볼 수 있게 시간 속에 발가벗겨져 있습니다. 결국 누구나 우주에 대해 책임이 있습니다." "물속의 코르크나 공중의 풍선처럼 각 영은 의식이란 에너지 장의 무한한 영역 속에서 자신의 부력만큼 떠오릅니다. 외부의 "심판"이나 신의 강제가 개입하지 않습니다. 각 존재는 자신의 본질을 내비추며 그에 따라 자기 운명을 결정합니다. 이렇듯 신의 정의는 완벽합니다. 각 영은 자기가 선택한 대로 됩니다." (Along the Path to Enlightenment, p.12 & p.64)

이승과 다음 생을 꿰는 최우선 과제는 의식의 진화입니다. 제가 실천하는 그리스도의 편지와 홍익학당의 명상법, 그리고 호킨스 방하착을 소개합니다.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