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NEWS] 글로벌IT업체 버그바운티 시행, 화이트해커의 해킹을 환영합니다!

글로벌IT업체 버그바운티 시행, 화이트해커의 해킹을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IT의대모 써니쌤입니다. 버그 바운티(Bug Bounty) 를 아시나요? 글로벌 IT 업체들이 수억원을 들려 해킹 대회를 열고 있는데 자신들이 시행하고 있는 서비스를 공격해서 성공을 하는 화이트해커에게는 상금을 주고, 자신들은 두려워하기보다는 해킹을 받아 취약점이 드러난 부분에 대해 보안을 더욱 강화할 수 있어 화이트해커도좋고 기업도 좋고. 누이좋고 매부좋고, 꿩먹고 알먹고. 이런 제도가 있습니다. 화이트해커들은 취약점을 발견하고 나면 실력도 기를 수 있고 뿌듯함도 느낄 수 있어서 버그바운티 제도를 매우 좋은 기회로 보고 있고 국내에서는 아직 이런 시도가 많지 않아 보안업체 라온시큐어 보안기술연구팀에 근무하는 해커인 이정훈씨가 국내 IT기업들도 자사 서비스의 취약점을 발견해서 보안하는 시도를 해야 한다는 지적을 했다는 뉴스가 나왔죠? 물론 국내에서도 시도를 하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삼성전자도 2012년에 스마트TV 보안 취약점을 발견한 화이트해커에게 상금을 주겠다는 제도를 실시했지만, 스마트TV에만 국한되어 있었고 당시에는 9명의 화이트해커가 100만원 가량의 포상을 각각 받았다고 하네요.

안녕하세요, IT의대모 써니쌤입니다. IT관련 글을 작성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ttp://orangearsaed.blog.me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